[zzoya's drawing 79] 다 싫어지는 날..

in #kr-art6 years ago (edited)



IMG_0771.jpg



작업도구
Clairefontaine goldline sketch paper 140g
Faber-castell pitt artist pen black F
posca 31






썸머가 싫어.
그녀의 삐뚤삐뚤한 치마도 싫고,
60년대 헤어스타일도 싫고,
울퉁불퉁한 무릎도 싫어.
목에 있는 바퀴벌레 모양 점도 싫고,
말하기 전에 혀를 차는 것도 싫어.
그녀의 목소리도 웃음소리도 싫어..

-영화 500일의 썸머 중-







하락장도 싫다..








Sort:  

달나라로 가즈아ㅏㅏㅏ!!

헐 너무 좋네요..ㅠㅠㅠ 역시 믿고 듣는 유닛님 선곡 +,.+b 가즈아!!!

너무 멋집니다. 음악을 계속 틀어놓고 있어요 ^.^;;
요 창은 그대로 두고, 다른 창으로 스팀잇 계속 하고 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하락장 잊고.. 주말을 재밋게 보냅싣다 :),..

넵~! 역시 그냥 안보는게 답이죠..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사실 썸머의 저 모습을 좋아했잖아요 ㅠㅠ 저도 하락장 싫어요...

그러니까요 완전 반어법이라...마치 코인에 대한 제 마음 같네요...ㅠㅠ

저두요.....
하락장이 젤 싫어요...

그쵸...ㅠㅠ 정말 하루하루 하락폭 갱신이네요..ㅠㅠ

언제까지 떨어질까요??
다 떨어졌을때 스달이나 스팀좀 사볼까싶은데.. ㅎㅎㅎㅎ

생각했던 것 보다 더 떨어져서 사실 좀 당황스러워요..
여기서 더 떨어지면 멘붕 올거 같아요 ㅋㅋㅋㅋ
오늘 읽은 포스팅 중에 떨어지는 칼날을 조심하라는 말씀하신 분이 있었는데..(어느분인지 기억이 안나네요ㅠㅠ) 떨어질때 사는거 조심하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저도 생각만...
현금이 없어 생각만 하고 있네요. ㅎㅎ

연습으로 매수한다고 상상해보세요. 언제쯤 살지...^^
아! 리자님 아트샵에 타타님이 대문 만든다고 떴네요. 기대되요.^^

ㅋㅋ 상상만 해보렵니다.
누군가 투자는 남는돈으로 해야지 필요한 돈으로 하면 안된다길래..
남는 상상으로만~ ㅎㅎ
저도 엄청 기대 중입니다. ㅎㅎ

사놓고
잠못이루면 투기
발뻗고 자면 투자죠.

하락장은 상승을 위해 있는 거지요~ㅋㅋ인내를 기르는 구나...하면 되요~ㅋㅋㅋ

ㅎㅎㅎㅎ트레이닝이라 생각하고 정말 인내심을 길러야겠어요ㅎㅎㅎㅎ

일희일비하면 정말 신경줄만 닿으니 그냥 그렇구나...하고~ㅋㅋㅋ그러다 득도 할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ㅋㅋㅋ

넵!!! 감사합니다!!! 역시 그냥 없는 돈이다 생각하고 기다리는 수 밖에...ㅋㅋㅋㅋ

하지만 이 그림은 좋ㄷr...

정말 좋아요.

이런 날에도 칭찬은 역시 다시 힘을 나게 하네요 ㅠㅠ 제 그림에 공감해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9번방님~!!

그림 하나로 다 설명이 되네요,, 휴~~

ㅎㅎㅎㅎ 소울메이트님 한숨 속에 정말 많은 의미가 담겨 있는 것 같아서 저도 정말....공감합니다...........ㅠㅠ

밤이 깊을수록 새벽은 가까워 온다라는 말이 생각나네요 ^^

역시 이제 떨어졌으니 오르기만 기다리면 될까요!! 제발제발 가즈아!!!

500일의 썸머 만큼이나 남자들이 좋아하고 여자들이 극도로 싫어하는 그런 영화도 없지요. Her도 비슷한 사례더라구요:) 다들 감정이입하는 부분이 다른가보더라구요.

정말요? 전 반대로 여자들이 좋아하고 남자들이 싫어 할 줄..저 너무 좋아했거든요..her도...^^;;;
역시 남자들이 좋아하는 이유는 여자한테 차이는 얘기라...공감대 형성이..(응?)

실은 저도 두 영화 다 너무 좋아했어요:) 근데 저는 왠지 썸머에 더 이입해서 보게 되던데요? ㅋㅋㅋ

케콘님..혹시..차였나요?

901JjNeR.jpg

ㅠㅠ 다같이 웁시다 그냥 ㅠㅠㅠ (저도 두 영화 모두 정말 좋았어요...)

1418663662990.jpe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현실에서의 저가 썸머의 정반대의 인간상이라서 썸머를 자동적으로 동경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ㅋㅋㅋ

케콘님 정말 톰처럼 엄청 순딩순딩하고 순정파인 듯~ 정말 개 같..... 개과인가봐요! ㅋㅋㅋㅋ

케이지콘님 치료 필요하시면 불러주세용 왕진갑니당

ㅋㅋㅋㅋ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cagecorn님 이미지 어쩔ㅋㅋㅋㅋㅋㅋㅋ역시 '개'콘님이 아플땐 수의사 선생님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덕쟁이 톰 나쁜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추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92.78
ETH 3014.98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