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케치] 뚜둔~ 럭키2님의 스템프 만들기 대작전!!!

in #kr-art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앗 넘 귀여워요!!!!! 약간 익숙한 짱구엄마 느낌이 살짝 나면서 보라색 트레이드마크는 누가봐도 럭키님 다녀가신줄 바로 알아보겠네오!><

Sort:  

짱구엄마라니!!! 생각지 못한 공통점이 있었군요. 다시 보니 머리스타일이 비슷햌ㅋㅋㅋㅋㅋㅋㅋ
누가봐도 럭키님이라고 하니 이번 작업은 성공한것 같네요 >_ <///

귀엽쥬? ㅋㅋㅋㅋ오늘은 연습!


"감동이에요."

오늘의 큐레이팅으로 선정되어

풀보팅리스팀을 드립니다. - 스팀잇직원 럭키2

요거 br이 두번 들어가서 소스 수정해두었습니다 ㅎㅎ
사용하기 불편하면 피드백주세요. 그냥 네모 이미지로 적용을 하는 것으로 'ㅇ'/

스탬프만 일단 컴에 저장해 두었고
글이랑 같이 있는 거 네모이미지로 저장 할수 있으면 더 편하게 쓸수 있을것 같긴해요.(꾸벅~~)

역시 불편하군욬ㅋㅋㅋ
오늘내로 작업해서 댓글로 달아놓을게요 'ㅇ'/

ㅋㅋㅋㅋ감사합니다.

선댓글 후 도장 적는게 보기에 괜찮아 보일거에요~
pull-left 클래스를 써서 하단에 hr 태그같은 막는 태그를 한번 더 써야해서요 :D

선댓글 후 도장 오케이!!
보통때는 도장만 찍어도 될듯합니다.
(오늘은 진짜로 찍은게 아니라서.ㅋㅋㅋ설명을.)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138.90
ETH 3290.65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