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soyo @zzoya 님의 포스터

in #kr-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 금손이 되고 싶은 한손(@onehand)입니다. 드디어 올리브콘에서 구매했던 굿즈의 마지막 후기입니다.ㅎㅎ


20180511_215428.jpg
@soyo님의 '그 가방을 든 여자 - 여름'의 A4 사이즈 포스터입니다. 제 방에 걸어두었습니다. 사계절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작품입니다. :D @soyo님의 최신글을 읽어보니 표정을 바꾸셨더라구요. 원래는 살짝 새침한 표정이었는데, 수정된 작품은 웃는 표정이랍니다. 제가 가진 작품은 수정전의 새침한 표정입니다.ㅎㅎ
20180511_215711.jpg
@zzoya님의 A3 사이즈 포스터입니다. 거실에 걸어두었습니다. 사진을 잘 찍으려고 아무리 노력해봐도 반사가 되어서 쉽지 않았습니다.ㅠㅠ 스팀잇에서 보고 마음에 들었던 작품인데, 크게 인쇄해서 걸어놓으니 정말 좋습니다. :D
20180511_215735.jpg
포스터에는 @zzoya님의 서명이 있습니다. 행복하겠습니다!ㅎㅎ


b.png

Sort: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upvoted from the communal account, @minnowsupport, by onehand from the Minnow Support Project. It's a witness project run by aggroed, ausbitbank, teamsteem, theprophet0, someguy123, neoxian, followbtcnews, and netuoso. The goal is to help Steemit grow by supporting Minnows. Please find us at the Peace, Abundance, and Liberty Network (PALnet) Discord Channel. It's a completely public and open space to all members of the Steemit community who voluntarily choose to be there.

If you would like to delegate to the Minnow Support Project you can do so by clicking on the following links: 50SP, 100SP, 250SP, 500SP, 1000SP, 5000SP.
Be sure to leave at least 50SP undelegated on your account.

와.. 형 진짜 대박
저거 작품들 왤케 이쁩니까!! 하나 가지고 싶네요 ...

올리브콘을 정말 후회없이 즐긴 것 같아요. :D

액자 걸어놓으니 느낌있네요

바라볼 때마다 흐뭇합니다.ㅎㅎ

앗! 저도 액자에 넣었어여 ㅎㅎ
크..저도 쪼야님 사인 받아와야했는데 ㅠㅠ
실수했어여 집에 도착하고 아!! 하고..생각났지 뭐에여 ㅠㅠ

저는 처음부터 생각하고 갔어요.ㅋㅋ

작품이 멋있네요.
방안에 잘 어울립니다.

감사합니다. :D

서명까지 다가지셨네요 한손님 ㅎㅎ

다 가질 겁니다!ㅋㅋ

이쁘네요~ 구입하시는 분들이 왜 하셨는지~ 후기들을 보면서 다 이해가 가고 있습니다~ 저는 정말 다음 신작을 기다릴겁니다~~ 꼬옥!!

다음 기회를 노려보세요!ㅎㅎ

이뻐욤♥♥👍

감사합니다. :D

하... 정신없이 둘러보느라 많이 못샀는데 ...흑
저렇게 벽에 걸어놓으니 넘예쁘네요.

너무나 마음에 듭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