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ox and a star 여우와 별

in #kr-art6 years ago

분위기 좋내요. 별에 살던 여우가 지구 도시에 사는 어린 왕자를 만나러 가는 이야기도 재미있겠네요. ㅋㅋ 억 스토리 좋은데요?

Sort:  

아니 이거 괜찮은데요? 도시에 살던 어린왕자는 자신의 고향을 잊고 있다가 여우를 만나면서 잊어버렸던 순수함을 되찾게 되는...!

제목은 little fox ㅋㅋ
정말 재대로 나오면 대박 칠 것 같습니다.

우리 난데없이 갑자기 프리 프로덕션중 ㅋㅋ
근데 누가 언제 만들게 될지는 아득하네요 ㅎㅎ

ㅋㅋ 리스팀 했습니다. 다음 장면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 헉, 저 이거 시리즈로 만들게 되는건가요

여우 모델링 새로해야겠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789.36
ETH 3158.62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