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ist의 스팀잇 팔로우 베스트 문장 모음 #10

in #kr-best6 years ago (edited)

베스트문장10.png

'베스트 문장' 시리즈가 벌써 10번째를 맞이했습니다.^^
욕심이 자꾸 생겨서 좋은 글 쓰시는 분들을 팔로우하니
읽어야 할 글들이 늘어만 가네요.ㅋ
읽어야 할 글들도 많아지고,
어설픈 이미지 편집은 시간이 오래 걸리고
시간 단축 방법을 생각해보는데... 없네요..ㅎㅎ
그냥 하던 대로~^^


border3.png
오늘 준비한 BGM은 일본 음악계의 거장 '히사이시 조'의 '첫사랑'입니다.
음악도, 베스트 문장도 즐감하세요~^^*

border3.png




오나무 착각.png

@ohnamu님의 댓글 中 in @megaspore님의 거울 속의 나



르캉 심리학.png

@lekang님의 [심리학 칼럼] 하루에 한 단락씩 사랑하게 해줘. -1-



취중일기3.png

@ab7b13님의 취중일기



m 모든 것은 때가.png

@megaspore님의 모든 것은 다 때가 있는 것일까



springfield 댓글.png

@springfield님의 댓글 中 in @megaspore님의 모든 것은 다 때가 있는 것일까



오나무 댓글.png

@ohnamu님의 댓글 中 in @megaspore님의 모든 것은 다 때가 있는 것일까



kimthewriter 별을 본다1.png

@kimthewriter님의 [연재소설] 별을 본다. 외롭지 않으려고. / 014



kimthewriter 별을 본다2.png

@kimthewriter님의 [연재소설] 별을 본다. 외롭지 않으려고. / 014



kimthewriter 별을 본다3.png

@kimthewriter님의 [연재소설] 별을 본다. 외롭지 않으려고. / 014



kyslmate 시간 계좌.png

@kyslmate님의 [Soul essay] 여러 가지 色, 맑음



kyslmate 여러가지.png

@kyslmate님의 [Soul essay] 여러 가지 色, 맑음



qrwerq 선택지.png

@qrwerq님의 [qrwerq, 감상] 장민승, 사계 - 날줄의 생



solafide7981 자유.png

@solafide7981님의 자유를 위한 준비



baejaka 머뭇거림.png

@baejaka님의 #에세이|예쁜 머뭇거림의 시간



laylakim 박범신.png

@laylakim님의 [북스팀] 박범신 에세이, 산다는 것은



sitha 욕망.png

@sitha님의 [시타생각 #2] 아이 공부 시키는 방법은...?



bookkeeper 아내가 바람을.png

@bookkeeper님의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bookkeeper 아내가 바람을2.png

@bookkeeper님의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megaspore 당연.png

@megaspore님의 당연했던 것이 이상하게 느껴질 때



kmlee 진실.png

@kmlee님의 진실된 사람



ab7b13 문과생.png

@ab7b13님의 문과생이 읽는 아날로그 사이언스



pius.pius 나이를.png

@pius.pius님의 나이를 먹는다고 지혜로워지는 건 아니다



pius.pius 나이를2.png

@pius.pius님의 나이를 먹는다고 지혜로워지는 건 아니다



energizer000 후유증.png

@energizer000님의 오래된다는 것의 후유증



kyunga 일단 오늘은.png

@kyunga님의 Book #4 - 일단, 오늘은 나한테 잘합시다 - 힘든 날, 피식피식 웃고 싶을때



springfield 돈.png

@springfield님의 돈돈돈



holic7 분노.png

@holic7님의 화내는 엄마, 눈치보는 아이



holic7 괜찮은 사람.png

@holic7님의 당신 참 괜찮은 사람이야



holic7 괜찮은 사람2.png

@holic7님의 당신 참 괜찮은 사람이야



border.png

calist의 스팀잇 팔로우 베스트 문장 모음

#1 | #2 | #3 | #4
#5 | #6 | #7 | #8 | #9

Sort:  

사극이 연상되는 음악이네요.^^

드라마 '태왕사신기'에 나왔던 곡이라고 하네요.
역시 키위파이님!!!!!

다른 작가분들의 글을 읽으니 분발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ㅎ

작가님들마다 고유의 문체와 특성이 있으니
어느 것이 좋다 나쁘다는 없는 것 같아요~!!^^
solafide7981님만의 매력을 유지하시길~!

글귀의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사진을 찾는 것도 수고일 것 같아요. 좋은 포스팅입니다^^

주객이 전도되었어요. 글을 읽는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데 이미지 고르고 편집하는데 시간이 더 걸리는 것 같아요.^^;;;
칭찬 감사요~^^*

글의 향연을 보는 듯..

앗! 2행시의 달인께서 특급 칭찬을 해주시니 몸둘 바를 모르겠습니다!ㅎㅎㅎㅎ

<“인간은 완전해질 수 없어.”
그래서 사람들은 언제나 망가질 방법을 먼저 찾는걸까.

완벽해지기란 불가능하기에 차라리 망가지겠다는 사람들은 오히려 자연의 이치에 순응하고 있는게 아닐까.>

오늘은 특히 이 말이 들어오네요...

자발성도 넓은 선택지 안에서만 가능하다는 @qrwerq님의 말씀도요..

넓은 선택지를 가질 수 있는 삶이 행복의 조건 중 하나일까 하는 생각을 해보곤 합니다. (선택을 선호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성향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자발성은 결국 책임감과 같이 가는 것이기에, 사실은 "좋은" 선택지가 있는 것이 최선이지 않을까 합니다. 나쁜 선택지 여러개가 있을 때에는 그나마 제일 덜 나쁜 선택을 하기는 하겠지만요...

제가 너무 자연의 이치에 순응하려고 노력했던(?) 게 아닌가 하는...ㅋㅋㅋㅋ

저는 노력하지 않아도 자연의 이치에 순응하게 되더라구요..^^ 자연 앞에 인간은 한낱 먼지일뿐..지구별 먼지..

오늘도 방긋방긋 미소와 함께 하세요~^o^

대단하십니다. 포스팅에서 시간의 흔적이 느껴집니다.

이미지 하나 하나가 자식 같네요~!ㅋ
감사합니다~!!^^

와 이웃분들의 리스팀으로 인해서 처음 포스팅을 봤습니다.
이렇게 모아놓으니 어떠한 큐레이팅보다도 더욱 인상적이네요.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본다 아침에 칼리님 글을 눈뜨자마자
이정도면 중독 수준인듯합니다 ㅋㅋㅋ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어~~~ '젠장'이 빠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파치아모님도 웃는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