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식] 전세계 기업 60%, 3년 내 블록체인 사용할것, 향후 블록체인의 움직임은?

in #kr-coin5 years ago

디라이브도 좀 더 많이 활기를 띄워준다면.. 정말 더 좋을 텐데 말입니다!

Sort:  

사용한적은없지만 퍼블리토에서는 요즘 방송한다는 분들도좀보이고해서.. 뭔가 전보다는 많이들립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맞어요 요즘 확실히 스팀잇 자체에도 유튜브 하시는 분들이 많이 오시긴 했습니다.
퍼블리토도 그런가보군요 ㅎㅎ 퍼블리토는 제가 영 맘에 안들어서 안하는 것 중 하나라..

아직까진 좀 불편하긴하죠..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불편한부분이 한 두 군데가 아니긴합니다 ㅎㅎ

ㅋㅋㅋㅋ 아무래도.. 마크다운쓰다보니.. 저도좀 낳설긴합니다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마크다운을 최대한 적게 쓰시면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582.02
ETH 3289.90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