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 제시하기 정답 발표

in #kr-crazy6 years ago (edited)

숫자 제시하기 정답발표 하면서, 내렸던 지난 방송 내용도 일부 포함시켰어요. ^^
영상은 4가지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Finding 길모씨

  2. 사과방송

  3. 똥카비

  4. 숫자제시하기 정답
    (원문 : https://steemit.com/kr/@cowboybebop/2qefpp)

PS)

  1. 오늘은 특별 게스트가 있어요. ^^
  2. 앞으로는 이웃들 얘기 보다는 제 얘기 위주로 찾아뵐려고해요. 많은 시청부탁드려요. ㅎㅎ
Sort:  

Hi @cowboybebop!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394 which ranks you at #1742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742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7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2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일단 방송부터 보고.ㅋㅋㅋㅋ

나 만나면 맛나고 비싼거 사줘 ㅋㅋㅋ

반갑습니다.
길SH 입니다.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열일하시게. ^^

골드부자래
좔라비싼거사달라해

억지다 억지!!!!!!!! 퀴즈~~~~~~~~~~~

아래는 파치아모형이 카비형한테 전달하는 메시지래~ㅋㅋㅋ

B612_20180908_113532_853.jpg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면 쉬운 문제다. ㅋㅋㅋㅋ
그리고 왜 화해의 장에 깽판이야!
And, 이 사진 쓸때는 (C)@dildil 을 명시하란 말야!!!!
저작권이 있다구!!

쉽다면서 설명을 몇분을 한거야???ㅋㅋㅋㅋ

아~~ 띨띨이 형이 자기사진은 지워버렸어..
그리고, 왜 지웠냐니까 내가 저장해서 그렇데... 그래서 나한테 넘어왔어.
그리고, 18???? 이게 뭐 어때서??
이행시해줄까??

팔년을 기다렸습니다.
색조 카비를 보기 위해서......

에잇 안웃기다 일이나 할래.~~~

카비형 영상 자주 올려 재밌다.ㅋㅋㅋㅋ

형. 안자고 머해? 설마 야근..?

나??? 출근 스팀잇에.

형 우리 어제 댓글 1위를 나란히 했데.ㅋㅋㅋㅋ
image.png

난 완전 야메인데. ㅋㅋㅋㅋㅋ 숫자만 즐비 ㅋㅋㅋ
호기심쟁이 저거 보러가야겠다. 못본거 같은데 ㅋ

일단 이따 듣기로ㅋ

고객님. 선보팅은 진리입니다. ^^

메인화면보고 사람들이 안듣나봐...파무룩...

형 아니야 ㅋㅋ 더 좋아하지... 제이미도 이미 다 들었엉. 댓글 또 달았잖아. ㅋ

그래? 다행이다 제이미형도 다 들으면서 츤데레네 ㅋㅋㅋ

아,메인 화면 바꿀까?난 진짜 아무 의도 없었어 ㅋ 그냥 유튭이 정해준대러 ㅋㅋㅋ 바꾸고 싶으면 편하게 말해줘 ㅋ 상관없어 ㅋ

ㅇㅇ 바꿔죠
뒤에 배경없이 나만 메인으로 나오게

리스팀하신 이후로 보팅이 끊겼습니다. ㅋㅋㅋㅋ 파치아모 효과 입니까? ㅋㅋㅋㅋ 본인 포스팅에 자진납세 하세요. ㅋㅋ

스골님 예전에 한 스타일 했었다고 style이고 gold는 성이 금씨여서 썼다고 기억해요. 금씨성이라고 해서 조선족인가? 하고 신기해했던 기억이...ㅎㅎ

금성무??? ㅋㅋㅋㅋㅋ

아 예전에 그런 언급을 하셨군요. ㅋㅋㅋ
조선족... ㅋㅋㅋ

내 연변에서 온 금쏘핫이다. 니 네 아니???

https://steemit.com/kr/@jeank/57ject

이거 좀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영상 보다 저거보니까..
읍읍..ㅋㅋㅋㅋㅋ

비교하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두세요.^^ 카비형 3분동안 "길"씨라고 확신에 차서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아 금씨야?
ㅌㅋㄴㅁㅌ가서 금팀장님 찾음 형아 나오나?

길팀장입니다^^

테크노모텔???

도담랄라님. 진짜 미미스타님 가게 인지 알려달라니깐요 ㅠㅠ 왜 답이 없으십니까.

죄송합니다. 카우보이비밥님.
제 포스팅이 카우보이비밥님께 혼란을 드린 것 같군요.
이 곳은 잠실 롯데몰 안에 위치한 분식점으로 @mimistar님과는 무관한 가게입니다.

아니 왜 정색을... ㅋㅋㅋ 아... 그럼 그 댓글들은 장난인거 알아듣고 동참한건가? 왜 나만 헷갈린거지? ㅠㅠ

미미스타는 저런 가게 한칸이 넘나 갖고 싶네요.^^

음... 스골 말처럼 그래도 사실 확인은 해야하니까 저기가서 한번 외쳐볼께요.

미미스타~~~~~~~~~~~~~~~

꼭 찾아주세요.~
운이 좋아서 제가 있는 시간에 오시면 공짜로 드립니다^^

미미스타~~~~~~~~~~~~~~~~~^^

아, 어제 졸려서 그냥 거의 바로 잤지만...일만 하고 놀지 않으면...이 문구는 너무 그냥 일반적인 속담이라 샤이닝에 특정해서 기억하지 않음 ㅠ 속담에선 "잭"을 내세우는데 마침 주연배우의 이름이기도 함 ㅇㅇ

어라? 그냥 속담이네 ㅋㅋㅋㅋㅋㅋ 이제 알았다. ㅋㅋㅋㅋ 영어를 잘하는 사람에겐 맞출 수 없는 문제였군. ㅋㅋ ㅇㅈㅇㅈ

ㅇㅇ그리고 금씨는 김씨들이 자주 치는 드립이란 것도 기억해줘ㅋㅋ

그러게 ㅋ 근데 김씨면 곤란하단 말이지...진짜 한양에서 김서방 찾기잖아 ㅋㅋㅋ (한국 속담이이야)

김씨는 맞다고 보고, sh를 때려맞춰서 쫄게하쟈

ㅋㅋㅋㅋ 일단 김소희씨로 ㅋㅋㅋ

난 김승호 밀어봄.

ㅋㅋㅋㅋ 형아 이거 라이브 방송이야???
누가 댓글 달면서 그거 읽으면서 하는 방송 같애.....ㅋㅋㅋㅋㅋㅋ
파치아모형 나도 한번 모셔야겠다 라떼아트 방송에 ㅋㅋㅋㅋㅋㅋ

아맞다. Gsh 프로필사진 최근에 생긴걸로 알고 있었는데...ㅋㅋ
카비형이 혼자 찾는댔으니깐 난 요정도만 말하고 찾아주진 않을래 ㅋㅋㅋ

출연료는 양파라떼 무제한 제공으로 대체함

ㅋㅋㅋㅋㅋㅋㅋ
콜!!!!!!

계약 성립 ㅎㅎ

이런 본인 위주의 전개 아주 좋네요. ㅋㅋㅋㅋ 재밌습니다. 사진은 ㅍ 님이 아닐까 생각. ㅎㅎㅎ

ㅎㅎ 재밌게 보셨다니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똥카비ㅋㅋ

찡산부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