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놈아! 손가락 자르자!!!

in #kr-crazy5 years ago (edited)

시작은 좋았다.

잃고 따고 잃고 따고, 마지막 행운까지!!
6스팀을 들고가서 14스팀을 들고 나왔다!!!

이 소식을 이웃들에게 알리자. 조심 하라고 경고했다.


보지 말았어야했다!

스몬 일퀘를 마치고 돌아와서 게이지를 만져본다.

ezgif.com-video-to-gif.gif

1스팀으로 최대 19.60스팀을 받을수 있는 최적 포인트가 보인다.!!


그래 나는 불나방이다.

오오오!! 수익이 난다 난다 난다요~


거기까지였다.

어쩌면 이렇게 반대만 고를수 있는지... 이것도 재능이다.


그래 나는 스팀을 다 탕진하고 왔다.

여기저기 숨어있는 스팀까지 모조리 끌어모아서... 20스팀 정도 날린것 같다.


하지만, 내일도 나는 그 곳을 기웃거릴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가자!!!

https://magic-dice.com


출처: 유투브 / 가수 김재이 - 불나방

내가 이글을 쓰면 사랑스런 형들은 나의 병을 고쳐주기위해 다운 보팅을 한다느니 보팅을 안해 준다느니 이런소리를 할것 같아서 말하는건데....

그래도 내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골드형 손꾸락 자르자~~~ ㅎ

손꾸락을 자르면 갈고리로 하지요.ㅋㅋㅋ
갈고리도 자르면 발꾸락으로 하지요.ㅋㅋㅋㅋ

줄께 열심히 탕진해 형아 ㅋㅋㅋㅋㅋ

보팅 좀 천천히해.ㅋㅋㅋ
16분전에 하는 보팅은 어디에도 들어가지 않아.ㅋㅋ

형한테도 안가???

헐!!!!!!!!!!!!!!!!!!!!!!!!!!!!!!!!!!!
저자 보상으로는 가는 줄 알았는데.............ㅜㅜ
15분에 하는거는????

도리아형 댓글참고해.ㅋㅋ

이거에 대해 여러 이야기들이 있었는데,
결론은

  • 15분 전 보팅 - 저자에게 75% 보상, 나머지 25%는 리워드 풀로
  • 15분 후 보팅 - 저자에게 75% 보상, 나머지 25%는 큐레이션 보상

15분후라면 오토봇에서 15분으로 설정해놓으면 전이야 후야???ㅋㅋㅋㅋ

15로 설정하면 큐레이션 보상 들어오는거 확인했어

이게 현재 오피셜 정보지??ㅋㅋㅋ

내가 알기로는 그렇지.

헉 15분전이라고 떴을때 많이 눌렀는데 ㅜ
15분전인지 16분전인지 테스트 해바야되나..

아래 dorian-lee형이 정보를 줬네.^^
참고해.ㅋㅋㅋㅋ
받긴하네.ㅋㅋ

스팀잇에서 15분전 이라고 표시됐을때 보팅하는게 15분이 지난건지가 궁금한데..

지난거 아닐까요?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블록체인 전문 콘텐츠를 만드는 「Keep !t」의 웹진 구독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팀잇 사용자를 위한 75% 할인구독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KEEP!T이 북이오에 유료웹진을 75%할인된 가격으로 오픈합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탕진잼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불나방 애벌레 피규어 컬렉션 마지막 리뷰

ㅋㅋㅋㅋ. 탕진잼 호출?ㅋㅋㅋㅋ 이거 뭐예요?ㅋㅋㅋㅋㅋ
웃기다.ㅋㅋㅋ

가만히 냅둬도 스팀은 바닥을 향하는데 굳이 탕진까지 해야되겠어?? 형? ㅋㅋ
by효밥

좀더 빠른속도로 바닥으로 달려가기위해서.ㅋㅋㅋㅋㅋㅋ

저는 어제 0.5 스팀 재미로 해서...

dice2.JPG

삼춘 그림 안떠 ㅜㅠ

그래?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해서 open image in new tab 하면 되는데?

dice2.JPG

dice.JPG

크 금손이닷.. 될 ㄴ 은 뭘해도 되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이득이... 저와 같은 결과를!!! 고고 함께 불나방이 됩시다!!

눈을 크게 떠~@@

풀봇 줄게- 맘껏 해! 흥해라~~~

저 형 운빨없어서 안돼

어허!!! 운빨이 없다니!!!ㅋㅋㅋㅋ

페이아웃 되는날 다시 달려간드아~~

저도 풀봇이요~ 대박나세요~ㅋㅋ

걈사합니다.!!
음하하하!!!!

진심 형을 생각하는 마음에 보팅을 누룰 수가 없다ㅠㅠ

날 생각한다면.... 개평 좀 줘라~ㅋㅋ

리벤지 자금에 조금이라도 보탠다! 매직다이스 아작내버렷!

난.. 무서워서 못하겠다

형... 딱 한판만해!!!
많이 필요없어 한판만 해보면... 빠질꺼야.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