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daddy] 이래서 자식 키우는 거죠..??

in #kr-daddy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해피베리보이입니다..

어제 퇴근하고 집에가니 첫째 딸이 어디서 엽서를 가져와서 저에게 엽서를 한장 주네요.
제가 저녁 먹는동안 몰래(하지만 다보임~ㅋ) 등뒤에 살짝 엽서를 놓고 갔어요~(에고 귀여운거.. ㅎ)

엽서에 아빠 그림과 아빠 사랑해요~ 고마워요~ 와 도형들(?)~
그리고 수많은 스티커들..

제 사진들이 그래도 다 웃고 있어서 다행입니다~ 아이들은 평소 보이는대로 그리곤 하니까요~
(잘 보시면 아마 안경도 꼈을 거라는 추측이 될지도.. ㅎㅎ)

image.png


받고나서는 고맙다고~ 저도 사랑한다고 하고~~
가족 그림도 하나 그려 달라고 했죠~

또 부지런히 그립니다 ^^;; 이쁜것.. ㅎㅎ

image.png

왼쪽부터 친구, 딸래미, 엄마, 아빠 라고 하네요..
동생이 요즘 많이 미운지 빼버렸습니다..;; ㅋㅋㅋ

자기 머리위엔 왕관을 부지런히 그리고~ 엄마 머리는 라푼젤이네요~~
머리를 길게 그리는걸 좋아 하더라고요~ ㅎㅎ
엄마 머리는 화가 났는지~ 불타고 있는것 같기도 하고요 ㅎㅎ

저는... 굉장히 숏다리인거 같고.. 상체가 완전 빈약하고.. 허리에는 수류탄(?)을 달고 있네요..
아마 자폭맨인가... 봅니다..?? ㅋㅋ
눈과 눈사이아 진짜 어마어마하게 멀기도 하네요.. ㅋㅋ

어찌나 저를 똑같이 그렸는지..


image.png

아.. 너무 제 기준으로 말했지요?? ^^;;
저도 알고 있습니다. 어짜피 다른집 아이는 자기 아이만큼 이쁠수 없다는거.. ㅎㅎ
제가 말하는거 100% 동의되지 않는다는거...
그냥 푼수짓좀 해봤습니다....
이런건 블록체인에 남겨줘야죠~~
세계 최고의 딸바보를 위하여... ^^

오늘도 이렇게 힘을 내어 봅니다..!!

대한민국의 모든 부모님들 응원합니다..!! 진심입니다!!

image.png

Sort:  

아빠가 홀쭉하십니다. ㅎ

홀쭉 안하고~ 불뚝한데요.. ㅎㅎㅎ 그까지는 아직 세심하기 그리지는 못하나 봅니다 ㅎㅎ

예비딸 바보로 대한민국 부모님들 화이팅입니다!

오오~ 축하드립니다!! 딸바보는 딸이 나오고 나면 바로 알게 됩니다.. 왜그렇게 되는지요 ㅎㅎ

7개월 넘었는데 와이프 배에서 태동을 느낄때 마다 기분이 좋더라구요~

저는 유빈이가 저를 대머리에 동공 지진 일어나는 사람으로 그려놧는데 ㅋㅋ 부럽습니다.

아빠 손에 선물을 잔뜩 그려놓은게 뜻이 있는 그림이네요 ㅋㅋㅋㅋ

대머리..라니.. ㅎㅎ 동공지진 ㅎㅎㅎㅎㅎ 궁금하군요~~
아빠손에 선물을 그린걸까요?? ㅎㅎ 아 오늘 물어 본다는걸 깜빡했네요~ 다시 물어봐야겠어요~~!!

속눈썹도 그리고 ~ 그림정말 잘그리는데요 .
자랑하실만하네요~
너무 귀엽겠어요.

아마 자기 아이가 그려주는 그림이라면 다른사람은 몰라도 무조건 자기 눈에는 예쁠수 밖에 없을겁니다~~ ㅎㅎ

You will be an artist if you are great incentive for your baby.

Thank you very much..!!

딸바보 아빠 멋집니다~!
리스팀 하고 갑니다~

딸바보 너무 좋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딱 이맛에 아이 키우는거죠
이랬던 녀석이 12살 되면서부터
부모보다 친구가 좋답니다. ㅠㅠ

12살인가요?? ㅠㅠ 5년 남았군요..
그전까지 많이 많이 놀아줘야 겠습니다~~ ㅎㅎ

ㅎㅎㅎㅎ왜 동생은 팔아버렸을까요 ㅠㅠ 그자리에 친구가 있다니

요즘 동생이랑 신경전이 아주 말도 못할지경이거든요.. ㅎㅎ
첨에는 그리려고 하다가 왠지 마음을 바꾼거 같아요 ㅎㅎㅎ

몇살인데 이렇게 잘 그리죠...ㅋㅋㅋㅋ 저희아이도 이렇게 그리는 날이 오겠죠!!

7짤입니다!! ㅎ 근데 지난번에 유치원 놀러가서 다른 친구들 그린것도 봤는데~
다들 귀엽고 이쁘게 잘 그렸더라고요~~ ㅎㅎ
금방 자라서 금방 이쁜 그림 그릴겁니다~~

캬 어서 저도 저런엽서 받고싶어요 ㅋㅋ

찡스님은 좀더 키우세요!! ㅎㅎ 아직 많이 어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