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중앙로6번길 14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우와~~ 맛나겠어요보팅합니다ㅎㅎ

우와~~ 너무 좋네요~~~
저렇게 한가할때 가면 좋을텐데.. 주말이나 연휴에 가면 자리도 없겠어요 ㅠㅠ

맞아요 ㅠㅠ 월요일에 가서 다행이였지 ,, 주말엔 틀림없이 사람 바글바글 했을거에요 ㅠㅠ

송정은 고 3때 대학 입학시험 보고 난뒤 친구들과 함께 가보고 아직 한번도 못 가봤네요. 많이 변했겠죠? 지금은 아마도 딴 세상이 되었을것 같은데 그때 기억으로는 주변에 소나무도 많았던걸로... 이런 건물은 없었던 기억이 나는군요. 그리고 해운대로 옮겨가서 저 혼자 맥주 사오다가 무서운 누나들에게 잡혀서 1만원인가 통행세 상납하고 지나갔던 기억도 나고.^^!

하하 어릴적 추억이네요 ㅎㅎ 지금은 진짜 많이 바꼈습니다 저도 어릴땐 송정은 교통편도 잘 없고 해서 가기 힘든 곳이였는데 지금은 전철도 버스도 많이 생겨서 부산사람들 많이 가는 곳이 되었죠 카페들도 많이 생기고 서핑하는 곳으로 유명해졌습니다 !! ㅎㅎ

우와! 전철도 생기다니... 최고입니다.

바다가 보이는 카페 생각만해도 기분 좋아요.
송정은 몇 번 갔었죠.
카페는 들어가지 않고 바닷가를 돌며 거닐었던 추억이 있네요.
다음엔 카페에 가봐야 겠네요^^

넵 ~ 송정바닷가가 그렇게 작지도 않고 그렇다고 사람 많아서 바글바글 거리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해운대 광안리는 관광지화가 너무 많이 되어있는 느낌 이거든요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아직 사람들도 없고 한적해서 놀기 좋을 것 같네요!!
날씨는 어떤가요?

이런 이 글을 지난 주에 읽었어야 했네요 ㅜ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83.95
ETH 2962.5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