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부산 송정 힐링~ 루프탑 cafe 돌라(dolar)

in #kr-daily6 years ago

송정은 고 3때 대학 입학시험 보고 난뒤 친구들과 함께 가보고 아직 한번도 못 가봤네요. 많이 변했겠죠? 지금은 아마도 딴 세상이 되었을것 같은데 그때 기억으로는 주변에 소나무도 많았던걸로... 이런 건물은 없었던 기억이 나는군요. 그리고 해운대로 옮겨가서 저 혼자 맥주 사오다가 무서운 누나들에게 잡혀서 1만원인가 통행세 상납하고 지나갔던 기억도 나고.^^!

Sort:  

하하 어릴적 추억이네요 ㅎㅎ 지금은 진짜 많이 바꼈습니다 저도 어릴땐 송정은 교통편도 잘 없고 해서 가기 힘든 곳이였는데 지금은 전철도 버스도 많이 생겨서 부산사람들 많이 가는 곳이 되었죠 카페들도 많이 생기고 서핑하는 곳으로 유명해졌습니다 !! ㅎㅎ

우와! 전철도 생기다니... 최고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308.81
ETH 3883.32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