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abris님 안녕하세요. 개과장 입니다. @wonsama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오 ᆢ
나날이 발전해가는 군요
제가 아는 사람들에게도
알려볼게요

회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홍보해

파트타임 줄서봅니다ㅋㅋㅋ

홍보 감사드립니다! 혹시 개발도 하시나요? ㅋㅋㅋ

창피하게 가이드독 포인트 0 이었네요ㅋㅋㅋ
트렌딩 올라갔으니 많은 분들 보시겠죠?ㅎ
다시 태어난다면 개발 배워보고 싶어요ㅋㅋㅋ

스팀헌트 가즈아

네드랑 찍은사진 볼때마다 웃겨요 ㅋㅋㅋ

좋은 개발자 뽑으시길 바랍니다!!
저는 아직 대학생이지만 이런글을 보면 컴공을 선택한건 정말 잘한듯 싶네요ㅎ

햐... 능력만 되면 당장 뛰어가고 싶은데... ㅎㅎ
스팀헌트 너무 잘만드신듯요...
흥행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굿럭~~!!!

와 조건 좋네요 ~ 특히 출근할때 맛있는거 사준다는 부분이요

왜 저는 개발자로 직업을 정하지 못해서, 이런 기회를 날려버려야 하는걸까요!! ㅠㅠ

"내가 딱이기는 한데 보수가 좀 적은듯 하여 생각좀 해 봐야겠네요."

이렇게 말하고 싶은데 기회를 만들지 못해 아쉽습니다.

시샘보다는 진심으로 스팀헌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 하는
의미에서 해본 덕담이었습니다.
덕담 치고는 살짝 고약했을지 모르나
이해 하여 주시기 바라며 한가지 질문 있습니다.
혹시 만난 점심은 직원이 되어야만 해당 되나요?

위트있는 덕담 감사드립니다 :)

맛난 점심은 직원 또는 천운님처럼 재미있는 분들께도 해당 될것 같습니다 ㅎㅎ

신의 직장 탄생인가요? ㅎㅎㅎ 자택근무라닛? 대박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30.34
ETH 3251.57
USDT 1.00
SBD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