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어느 안티로맨틱의 수기 7

in #kr-diary6 years ago

취향이나 일상의 공유는 이성으로부터 바란 적이 없다.

어른의 방식이시네요. 로맨틱 지상주의 세상에서 쉽지 않은 일인데 현명하시네요. 저 분류를 하지 못해 상대방을 숨막히게 하고 강요를 하던 일들이떠올라요. 아직까지 제겐 동반자로서 로맨틱이 중요한 입지를 차지하고 있지만 저 부분까지는 욕심내지 않으려고 경계하고 살아가요. 제겐 어렵더라고요.

Sort:  

사실 그렇다고 그런 것들을 꼭 친구에게서 바라는 것도 바람직하진 않은 것 같아서, 그 단계도 극복했습니다. ㅎㅎ 꼭 취향을 공유하진 않지만 이런 곳에 글로 표현하면 약간의 머무름 정도는 해주시는 분들도 있고, 실제 공유를 하는 분들도 없지 않고요. 그래서 꼭 '현실 세계'의 친분이 더 우월하다는 생각도 하지 않고 있죠. :)

그리고 제 이성관이 더 성숙한 것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계속 편한 정도의 거리를 두고 싶은 마음이 전제가 되어서 이러는 것이니까요. ㅎㅎ참, 쿠바에서의 일들 쓰고 계시죠? 재미있게 읽고 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043.03
ETH 2983.41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