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JABSTEEM 개발 & 일기 2 - 확실하지 않으면...

in #kr-diary6 years ago

ㅋㅋㅋㅋ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에 저는... 부장님과 면담 신청해서 긴 면담을 했는데 서로의 이견은 좁혀지지 않고... ㅋㅋㅋㅋ 힘냅시다. 함께!!!

Sort:  

다들 월요일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요일에 액땜했으니 이번한주 힘차게 보낼수 있을겁니다!!!! ㅋㅋㅋㅋㅋ

아니요, 솔직히 오늘(화요일) 출근도 점점 짜증나기 시작하는걸요? 지금 출근 카운트다운 시작되었잖아요. ㅋㅋㅋㅋ

하긴 이견이 좁혀지지 않았으니 ㅜㅜㅜㅜ
아.. "출근 시간까지 X시간 남았습니다."

오늘은 또 어떤 스트레스가 날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됩니다. 판타스틱하게... 푸하하하하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복한 생각들을 준비해두세요 ㅠㅠㅠㅠㅠㅠ

10일 전을 생각하면 좀 괜찮아질까 싶네요. ㅎㅎㅎ

오 ~ 그 추억이면 안성맞춤이네요 ㅎㅎ

지금 제게 필요한 것은 아시나요님과의 허그 ㅋㅋㅋ 아 진짜 Free Hug가 필요한 한주가 쭉 될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4241.02
ETH 3178.09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