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 일어나는 새가 먹이를..

in #kr-diary5 years ago (edited)

5bEGgqZEHBMes1hDpHwp7VTgAPG8UKKNeVincMc8iSruhPaDWbwRvdgegQeFNSgtgUMvGkAth7LfT8xVEp1CtfdVsLtW2GRL.jp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요즘은 특별히 할 일도 없겠다, 대체로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는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부모님은 맞벌이시고 동생은 기숙사에서 지내고 있는데 집에서도 상당히 자주 보이네요.

오늘은 동생과 관련된 이야기를 짧게 해보고자 합니다.

아무래도 집에 있는 일이 많다 보니 무언가를 시켜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는 많이 먹는 편은 아니기 때문에 보통 배달 음식을 시키면 다 못 먹고 조금씩 남기는 경우가 많죠.

그럴 때마다 드는 생각이, 아, 내일 아침에는 남은 걸 반찬으로 해 먹으면 되겠다입니다.

실제로 지난 며칠간 그러려고 시도해 봤는데, 번번이 실패했습니다.
저보다 빨리 일어난 동생이 먼저 다 먹어버렸거든요..ㅠㅠ

지난 평일에는 이것 저것 시켜 먹고 남겨두었습니다. 다음 날까지는 먹어도 문제 없는 메뉴들이라 아침에 일어났을 때 배고픈데 어제 먹고 남은 거나 먹어야겠다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먹을 생각으로 부엌에 들어서면 싱크대에 들어있는 식기와 남지 않은 음식들이 보이곤 했답니다ㅠㅠ

아무래도 제가 동생보다 더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다 보니 항상 메뉴 선정에 관해서 선수를 뺏깁니다. 결국 새로운 걸 찾아 먹거나 조리해 먹거나 해야 하는데, 지난 2년간 컵라면 끓이기밖에 안해 본 사람으로서 쉽지가 않네요..

동생은 기숙사에 꾸준히 왔다갔다 하는 것 같은데 주기나 그런 건 잘 모르겠고 말이죠.
어쨌든 지난 한 주는 일찍 일어나는 새가 먹이를 먹는다는 교훈을 잘 새길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ㅠㅠ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달러 가격이 벌써 900원을 넘어섰네요.

52주 최저 가격인 538원까지 내려갔었는데 어느새 915원이네요. 드디어 1달러(USD)에 ...

Sort:  

확실히 속담이 확 하고 와닿을만한
상황이네요 ㅠ

아침마다 귀찮아지더라구요ㅠㅠㅠ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ㅎㅎ
먹이전쟁이 시작된거죠

하지만 제가 항상 늦게 일어나죠ㅠㅠ

힘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69 which ranks you at #381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82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일찍 일어나는 새가
일찍 죽는다'로ㅡ요즘 바뀌었던데요!
집에 있는동안 배달음식에 의존하지 말고
직접 만들어 보는건 어떨까요..
일단은 집에 있는 재료을 활용해서 요리를
시도해봐요~
김치볶음밥부터 시도해 보세요
묵은김치와 계란준비하셔서요..ㅎ
1.김치는 최대한 얇게 썰어 준비해 주시구요!
2.후라이팬에 살짝 식용유을 두르고
3.김치부터 볶아주세요.
※집에 참치캔이나 스팸종류있음 넣어주시고,
4.중불에 5~7분 볶은후 밥 한공기 투척
쐭키쐭키.. 김칠맛이 없다 싶으면 설탕 반스푼,참기름 반스푼,
※계란은 반숙으로 후라이
처음부터 너무 많은 양은 만들지 마시구요!
실패할수도 있으니까요!

만들어먹는 건 나름 좋아하는데 집에 재료가 없어서.. 금요일에 다시 채워졌네요ㅎㅎ

방에 조그마한 냉장고 하나 마련해보세요 ㅎㅎㅎㅎ

돈이 없어서..ㅠㅠ 방에까지 냉장고라니 사치죠!

동생은 형덕에 아침 맛나게 먹고 가네요.ㅎㅎ

편하게 먹고 가네요ㅠㅠ

역시 사람은 부지런하고 봐야....한다는...?

손해봤네요 한동안...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