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 있니.. 내 운동신경..?

in #kr-diary5 years ago (edited)

QmR4MBe95UYXAHK3DrPbQQdUChshkwKcbDsH5uXKwaGMNv.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스키장에 다녀왔습니다!
입대 전 겨울에도 안 갔으니 어연 3년만이네요.

점심 즈음에 친구들과 백양리역에서 만나 엘리시안 강촌으로 향했습니다.
도착하고 가격을 보니 너무 비쌌으나, 온갖 할인을 다 적용하니 쓸만한 가격으로 되더군요. 4시간권+렌트 해서 6만원 안으로 잡았으니 나름 괜찮죠?

친구들과 스키장 갈 약속을 잡고는 걱정이 좀 있었습니다. 너무 오래 안 탔기에 타는 법을 까먹은 건 아닌가 하고 말이죠.

저는 스키를 타 본 적이 없고 처음부터 보드를 탔기에 오늘도 보드를 빌려 리프트를 탔습니다.

중심 잡고 가볍게 내려가는 걸 시도하는데 생각보다 다리에 힘이 많이 들어가서 놀랐습니다. 간만이기는 해도 이런 감각이 좀 어색하더군요.

어느 정도 경사진 코스를 내려가니 속도 제어가 잘 안 됩니다.
코너 구간에선 엄청 넘어졌네요.
셋이서 갔는데 둘은 이미 코스를 다 타는 동안 이제 반 정도 내려간...

친구들이 운동신경이 좋은 편이기도 하지만 이렇게 못탈수도 있나 싶을 정도로 많이 자빠졌네요ㅠㅠ

결국 중간에 제가 한 번 내려가는 동안 친구들은 한 번 더 리프트를 타고 올라와서 내려가기도 하고 그랬습니다.

스키/보드가 그렇듯 타다 보니 순식간에 시간이 지나고 끝나버렸습니다.
나와서 옷을 갈아입고 나니 그제서야 나는 엉덩이의 통증..

지금도 앉으면 좀 아픈데.. 내일이면 낫겠죠..?ㅠㅠ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남양유업 이제는 주주들에게까지 손을 쓰고 있나;;;;

내가 이러려고 국내기업에 투자했나 자괴감이 들어;;; 싶은 생각이 절로 들었네요;;;

Sort:  

ㅋㅋ내일도 안낫는다고 합니다.. ㅋㅋㅋ
애기낳고는 몸사려야해서 위험한거 절대 잘 안하는 1인....

그러네요 다치면 큰일나시죠ㅋㅋㅋ
어흑 빨리 나아야하는데.. 앉아있기도 아프네요ㅠㅠ

ㅋㅋㅋㅋ 한 일주일 갈걸요? ㅋㅋㅋ
그러면서 바이크 취미하려는 1인 ㅋㅋ

하루만에 털고 일어나야하는데 걱정이네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어떤가요 오늘은?

진지하게 죽을거같네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오늘이 첫쨋날이면 둘쨋날은 더 아픈데..... 큰일이네요 ㅋㅋㅋㅋ

내일부턴 다시 돌아다녀야하는데..=_=

보드타나 넘어지면 엉덩이 쪼개지죠 ㅋㅋㅋㅋㅋㅋ
작년까지는 연 7`8번씩은 탔는데 올해는 목공, 스팀잇하면서 한번도 안갔네요 ㅎㅎㅎ 보드가 썩어들어갑니다.

오 보드 좋아하시는군요ㅋㅋㅋ 전 스키장을 정말 가끔 가서 렌트가 당연하답니다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저도 스키나 보드 배우고싶었는데 참 안되네요 시간도 기회도 ㅜㅠ

ㅠㅠㅠ정말 시간있을때 이것저것 해볼 필요가 있을거같아요...

오랜만에 타서 쉽지 않았나보네요.
저도 안 간지 5-6년이나 되어 걱정이 되네요
10년 채우기 전에는 저도 가보겠죠? ㅎㅎ

아픈데는 좀 지나야 괜찮아지겠네요 ㅠ 얼른 통증 사라질 수 있길 ^^

그래도 감은 좀 오는데 그거랑 구르는거랑은 별게네요ㅋㅋㅋㅋㅋ

병원에 가셔서 치료를 받으시는게~ 약국에서 멍 빠지는 연고라도 사서 바르세요~

다행히 멍은 안든거같네요ㅎㅎ 뒹굴거리다 보면 낫지 않을까요..?

엉덩이 보호대 안하셨나요?
그거 한거랑 안한거랑 차이가 어마어마해서.. 첨엔 멋도 모르고 안하고 타다가 언젠가 부턴 그거 없인 못타네요.ㅎㅎ
엉덩이 얼른 쾌차(?) 하시길~

ㅋㅋㅋ친구들이 다 굳이..? 라는 마인드로 보호구고 헬멧이고 아무것도 없이 굴렀다가 다들 후회했더랬죠ㅎㅎㅎ

ㅎㅎㅎ 아픈만큼 성숙해지길 바랄게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이렇게 아파야 성숙해지는거면 사양하고싶네요 정말ㅠㅠ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06 which ranks you at #373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6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저도 스키/보드 참 좋아하는데 고난도 코스 타다가 한번 구르면 정말 아프죠 ㅋㅋㅋㅋㅋ 시간내서 가고싶은데 갈 짬이 안나네요ㅠ
지금은 좀 나아지셨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