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족한 잠을 보충하러 갑니다

in #kr-diary5 years ago (edited)

QmR4MBe95UYXAHK3DrPbQQdUChshkwKcbDsH5uXKwaGMNv.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어제와 오늘 연달아 시험을 보며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했습니다.
이틀간 잔 시간이 합쳐서 5시간정도밖에 안 되네요.
그렇게 생활하시는 분들도 계실지 모르지만 매일 9시간정도를 잠으로 보내는 저에게는 상당히 힘든 생활입니다.

이틀간 밤샘 공부한 덕에 시험은 그럭저럭 보았고, 오늘은 시험 끝나고 부족한 잠이나 보충하려 했더니..
그동안 밀려 온 과제들과 싸강들이 눈에 밝혀 차마 바로 잠들 수가 없더군요.

게다가 오후에는 꽤나 오랜만에 보는 친구와 약속이 있어 빼기도 뭐한 상황이었습니다.
올해 들어서는 처음 만나는거니 상당히 오래간만이죠.

만나서 가볍게 술 한잔 하고, 떠들다가 노래방도 가고 당구장도 다녀오니 시간이 금세 가더군요.
다만 잠을 너무 못자서 그런지 재미있긴 했어도 너무 힘들었습니다.

더 있다가는 정말 쓰러지겠다 싶어 그냥 중간에 혼자 빠져나왔네요.

컨디션이 조금만 더 좋았더라면 늦게까지 놀았을텐데 아쉬운 부분입니다.

이제 시험도 다 끝났겠다, 내일부터는 과제를 열심히 해야지 싶네요ㅠㅠ
우선 당장은 부족한 잠을 보충하러 가야 할 것 같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투명사회를 위한 정보공개센터] 국회의원들의 재산을 공개합니다!

@cfoi 국회의원 재산 신고 내역을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변환하여 공개합니다.

Sort:  

셤 끝나셨군요~ 고생하셨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ㅎㅎ 이번주말은 정말 쉬려구요ㅎㅎ

고생했어요~ 밀린 잠 보충하고 과제도 덕질도 화이팅입니다~

우선 밀린 놀기부터 해야겠습니다ㅎㅎㅎㅎ

꿀잠 주무시길~^^
오늘도 디클릭!

언제나 감사합니다ㅎㅎㅎ

쿨쿨 ~ ^^ 꿀잠자길 ~~~~

Posted using Partiko iOS

넵ㅎㅎㅎ 꿀잠 자야죠 주말엔!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38 which ranks you at #370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71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점점 바뻐지시면서 잠이 자연스럽게 줄어드시겠네요~ㅎㅎ
꿀잠주무시겠어요!

잠은 정말 소중한데 말이에요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480.78
ETH 3045.78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