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 정리, 청소

in #kr-diary5 years ago (edited)

image-1556361678622.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이번 주 목, 금, 토, 일 4일은 모두 저에게 휴일이기 때문에 아직도 토요일이라는 점이 좀 어색하네요.

어제는 점심과 저녁 사이에 시간이 비어 청소를 좀 했습니다.
점심을 밖에서 먹었더니 너무 더워서 조만간 에어컨을 켜게 되겠구나 하고 에어컨을 뜯어서 좀 청소했습니다. 다만 그냥 뜯어서 보이는 대로 청소한거라 부족할수도 있겠네요. 우선 아쉬운대로 겉면을 닦고 필터 닦고 말리고, 안에 있는 먼지들만 제거했습니다.

그 과정을 화장실에서 진행했는데, 둘러보니 화장실도 꽤 더러운 것 같아서 에어컨 필터를 말리는 동안 청소를 또 했습니다. 시험기간 때 공부가 너무 안되어서 한 기억이 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금세 또 더러워지네요.

두 번의 청소를 끝내고도 저녁까지 시간이 남아 옷 정리를 했습니다.
두꺼운 니트류나 외투는 대부분 집어넣고, 얇은 긴팔이나 반팔 위주로 꺼내놓았습니다.

그런 와중에도 신기하게 공부만큼은 참 안되더군요..ㅎㅎ


저녁에는 공연을 보러 갔습니다.
어제는 볼빨간사춘기가 와서 공연을 하고 갔는데, 공연 할 때도 그렇고 멘트 칠 때도 참 말투가 귀엽더라구요.

개인적인 사정으로 좀 늦게 공연장에 도착한지라 뒷줄에 있었는데, 공연 시작하자마자 앞에서 얼마나 핸드폰 카메라를 들이미는지 공연 시작과 동시에 공연이 하나도 안보였습니다...

새삼 수요일에 폰으로 촬영 안한게 잘한 일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시야 방해 장난 아닙니다ㅡㅡ;;


어제 저녁에 드디어 넥스트콜로니 탐험선 레벨 20을 찍고 탐사를 보냈는데, 두번째 탐사만에 탐사선이 터져버렸네요.. 이거 원래 잘터지나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바이낸스 해킹사건에 대한 갠적인 생각

저는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여러분들은 어떤가요?

Sort:  

에어컨 청소까지? 전 집에서 에어컨 틀어본적이 없어서... 청소도 한번 안했네요! ㅋㅋㅋㅋ
볼빨간 사춘기랑 비슷한 또래시죠? 제 눈엔 젊은 분들 다 귀여워 보여요~ ㅎㅎ

여름을 에어컨 없이 나기는 너무 힘들거같아서요ㅠㅠ
찾아보니 둘 다 저보다 누나였군요ㅋㅋㅋ

헉! 누나였어요? ㅎㅎ 참 부러운 나이네요^^

비슷한 나이대긴 하지만요!

시간이 난다고 청소를 하다니요~
저에게 전염시켜주세요 ㅎㅎㅎ

공부보단 청소가 당기더군요ㅠㅠ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탐사선을 잘 터진다고 하더군요.
쉬운 게임이 아닌 듯 해요.

탐사 네번에 두번터졌네요ㅠㅠ

시야 방해 ㄷㄷㄷㄷㄷ
직캠의 폐해네요;;;

막상 그자리에 있는 사람은 안보이는..ㅠㅠ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30 which ranks you at #672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6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35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5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청소는 매일 매일 저의 임무이네요.

ㄷㄷㄷ저로서는 상상도 하기 힘드네요ㅠㅠ

넥스트 콜로니...아오...ㅋㅋㅋ 행성 진짜 안나오죠..

열네번째 탐사중이긴 한데... 얼마나 더해야 하나 먹을까요ㅋㅋㅋ

역시 청소는 연휴가 길어서 푹 쉬다가 심심할때 하는거죠.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쉬다보니 청소나 할까..?하는 생각도 들긴 하더라구요!

앗 ㅋㅅㅋ 님도 터지셨군요
글로리님도 2호가 망가졌다고했었는데..

다행히 처음 두개 터지고 아직까지는 다 잘 살아있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