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 재실험, 레포트

in #kr-diary5 years ago (edited)

image-1556361678622.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정신차려보니 벌써 월요일이네요.

어제는 동아리에 가서 약 8시간동안 보드게임만 하다 왔습니다..
많이 피곤하긴 했는데 이번 주는 학과 관련 학회가 있어 오늘 오전수업이 하나도 없고 오후에 실험수업 하나밖에 없어서 좀 맘 놓고 오래 했네요.

오늘 오후에는 예정대로 실험을 하러 갔습니다.
아무래도 공대인만큼 이런 실험/실습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이론적으로는 참 어려운게 실제로 해보면 훨씬 쉬운 경우도 있으니까요.

약 두 시간정도 실험을 하고 집에서 쉬고 있는데, 같이 실험한 한 조원이 실험에서 빠트린 부분이 있다고 연락이 와서 부랴부랴 실험 조교님께 연락하고 허락 맡아 이후에 실험을 더 하고 왔습니다.

이제 세 번째 실험인데, 오늘 갔을 때 첫 번째 실험 이후 쓴 레포트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제가 제출한 레포트에 수정할 점이 쓰여 있었는데, 어떤 페이지는 제 글보다 피드백이 더 많이 쓰여있었던 것 같더라구요.. 심지어 물어보니 저 정도면 나쁘게 쓴 편은 아니었다고 합니다. 그럼 정말 못쓴 사람한테는 장문의 편지라도 써있는건지...

이제 실험이 끝나 까먹기 전에 오늘 안에 가이드라인정도는 잡아두려고 하는데, 중간고사 끝나고 뭔가 본격적으로 하려니까 또 쉽지 않네요ㅎㅎㅎ

생각해보니 한 학기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군요...


image-1557744446497.png
이거 원래 이렇게 안나오는게 정상인거죠..? 맞겠죠...?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글쵸!
순위고 보유 행성을 보시면 몇개 안되는 걸 봐서는 쉽게 찾기 힘들 듯 보이네요.
전 언제 탐험을 할 수 있을지가 까마득 하네요.

찾아도 찾아도 뭐 안나오네요ㅋㅋㅋ

8시간을 보드게임... 체력도 필요하겠군요
실험 조교분이 열정적이네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고서는 써야하니 전화로 열심히 우겼죠..ㅎㅎ 좀 죄송하네요

ㅎㅎㅎ 피드백 싫어요 샌드백이 된 것 같아서 ㅎㅎㅎ 화이팅!!!

Posted using Partiko iOS

피드백으로 신나게 두들겨 맞았습니다ㅠㅠ

보드 게임 8시간.
그 놈의 공대 실험...ㅠㅠ

큰 놈은 전역하더니 살판 낫네요.
게임에서 벗어 나지를 못 합니다.
촌에는 알바 자리도 없네요. ㅠㅠ

공대 공부 어떻게 따라 갈라고 하는지 걱정이...^^

가장 놀기 좋은 시기 아닌가요ㅎㅎ 저도 방학 내내 놀다 복학했는데 힘들긴 해도 어찌어찌 따라갈만은 합니다!

한학기가 곧 끝이라니 중간고사 끝나니 기말인 느낌이네요?^^

맞아요 곧 기말이죠ㅠㅠ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31 which ranks you at #671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72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dramatoken


You've got DRAMA!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jcar토큰 보팅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