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것도 안하는 날 #1

in #kr-diary5 years ago (edited)

DQmbEb9F5JJd4e5E51WzaCY81pfiyVDyhDVq2iJPSfvYAZx_1680x8400.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오늘이 무슨 날인지 아시나요?
바로 제가 아무것도 안 하는 날입니다!

휴가나온 군인주제에 새삼스럽게 무슨 말이냐고 하실 수도 있겠지만, 다른 날은 대부분 약속이나 무언가 할 일이 있는데 오늘은 그런 사소함 일조차 아무 것도 없습니다!

어젯밤에 12시 전에 잠들었음에도 아침에 일어나고 잠들고를 반복하다 보니 열두 시가 넘어 일어났고, 밥은 보이는 대로 주워 먹으며 떼운 뒤 다시 침대로 기어들어가 뒹굴거리고 있자니 벌써 4시가 넘었네요.

아무것도 안 하는 날이 여러 날 지속되면 사람이 상당히 무기력해질 듯 하지만, 이런 어쩌다 오는 하루는 기분이 꽤 좋네요ㅎㅎ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과 오늘 남은 시간이 꽤 된다는 게 생각보다 좋습니다ㅎㅎ

너무 한가하니 잠시 후에 편의점이라도 가서 간단한 간식거리를 좀 사고, 저녁은 치킨이라도 시켜 먹어야겠네요. 오늘은 늦게까지 집에 혼자거든요ㅎㅎ

아 오늘 해야 할 일이 한 가지 있긴 하네요. 아까 검색해보니 카메라가 오늘 오후 5~7시 도착 예정이더라구요. 그러면 5시 이전에 편의점애 다녀와야겠네요.

카메라가 도착하면 아마 글 하나 더 올릴지도 모르겠어요ㅎㅎ 꽤 이전부터 갖고 싶었던 폴라로이드 카메라이니만큼 빨리 받고 싶습니다.

필름이 한 장에 천 원 꼴이라 엄청 비싼데, 제 성격상 얼마나 아껴쓸 수 있을지가 걱정입니다. 내년에 생활비를 다 그쪽으로 쓰는 게 어닐까 싶은..ㅠㅠ

우선 받아서 써 보면 알게 되겠죠?ㅎㅎ
택배를 기다리며 좀 더 쉬고 있어야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날씨가 추워서 가만 있는 것도 괜찮을 듯 하네요. ^^

오늘은 안나가는것도 좋은 선택인거같아요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아무것도 안하는 날이라니... 너무 부러운데요!! ㅎㅎ

이런 날도 간간이 있어줘야죠ㅎㅎㅎ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14 which ranks you at #402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8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저런 잉여로운 날이 얼마나 소중한지 나중에 깨닫게 됩니다...

지금도 소중하다고 느끼고 있습니다ㅎㅎ 정말 좋네요!

폴라로이드는 세상에 한장밖에 없다는 매력이 있죠. 요즘 코인장도 어려운데 너무 빠지지는 마세요.ㅎㅎㅎ

설마 필름값 충당하느라 파워다운하게 되진 않겠죠..?ㅎㅎㅎ

아무것도 안 하는 날이 여러 날 지속되면 사람이 상당히 무기력해질 듯 하지만, 이런 어쩌다 오는 하루는 기분이 꽤 좋네요ㅎㅎ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과 오늘 남은 시간이 꽤 된다는 게 생각보다 좋습니다ㅎㅎ

자신에게 주는 최고의 포상이지 않을까
싶네요
물론 너무 자주하면 님이 말씀하신것처럼
무기력함이 동반될수도 있기는 하겠지만 말이죠 ㅋ

가끔은 정말 좋은거같아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