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학교(?)

in #kr-diary5 years ago (edited)

QmR4MBe95UYXAHK3DrPbQQdUChshkwKcbDsH5uXKwaGMNv.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드디어 3월 4일 월요일이 왔습니다.
약 2년 3개월만에 학교를 다시 가게 되었네요.

우려와 달리 아침엔 일찍 일어나서 넉넉히 준비했습니다.
첫 날이라 강의도 대체로 한가한 편이었네요. 주 1회 강의의 경우 수업을 나갔는데, 어쨌든 공부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레포트 쓰는 법에 대해 배웠는데, 요약하면

필요한 것만 쓰고, 필요없는 건 쓰지 마라.
최대한 간결하게 써라.

이게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레포트라니.. 정말 대학생이라는게 실감 나는 단어군요.

오늘은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꽉 찬 시간표라 조금 피곤한 것 같습니다.
대부분 오티였지만, 과연 다음 수업부터는 어떻게 될지...

내일은 무려 오전 9시 강의입니다. 여유있게 준비하려면 8시에는 일어나야겠네요ㅠㅠ

오늘 강의가 다 끝나고 나서는 다이소에 다녀왔습니다.
이것저것 많이 사긴 했지만 있다보니 부족한 게 하나 둘씩 보이네요.
3월은 이것저것 사 모으는 달이 될 것 같습니다.


어제 이전부터 자취하는 친구에게 밥이나 간식 해결 방법을 물어봤는데, 배달이라는 단순하고도 명확한 해결법을 내 주었습니다. 치킨 배달같은 배달이 아니라, 온라인으로 재료 등을 배달하는 방식이죠.

심지어 이마트몰은 배달받을 수 있는 시간대까지 설정이 가능해서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어제 배달을 시켰더니 오늘 이미 집 앞에 와있더군요.

주로 시킨 건 냉동식품 류입니다. 보관 기간도 길고 조리도 간편해서 너무 좋습니다.
한동안은 반찬 걱정은 없을 것 같네요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누가누가 더 잘그리나? 보드게임 픽토매니아

보드피아에서 주문했던 픽토매니아가 왔습니다! 게임 구성품을 알아보는 개봉기와 직접 게임을 해본...

Sort:  

즐거운 생활로 마무리~~~

빨리 주말이 왔으면 좋겠네요ㅠㅠ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주부인 저도 냉동식품을 주로 주문하쥬~간편한게 맛도좋아요^^

조리도 간편하고 너무 좋습니다ㅎㅎㅎ

직장인이 되면 6시에 일어나야합니다.

그때 가면 정말...피곤하겠네요ㅠㅠ
일어나는 시간은 거의 군대군요...

부럽네영..;ㅁ;
다시 대학생으로 돌아간다면.. 꼭
비트코인 캘거임

저도 중학생으로 돌아간다면 어떻게든 부모님을 설득시켜서...ㅎㅎㅎ

이것저것 준비할게 많겠어요~^^

네 하나하나 준비할것들이 은근 많더군요ㅠㅠㅠ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28 which ranks you at #368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69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ㅎㅎ 전 대학생 시절로 돌아가고 싶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지금밖에 하지 못하는 것들도 많고 나름 많이 노니까요ㅎㅎㅎ

배달도 좋지만~ 몸에 좋은 음식 많이 챙겨 드세요:)

몸에 좋은 음식은 비싸지 않을까요..?ㅠㅠ

미국도 다이소같은 달라스토어 있는데 저도 많이 애용합니다.ㅎㅎ

그런 대형 매장들이 많으니 참 편한거같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569.64
ETH 3235.92
USDT 1.00
SBD 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