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여름에는..

in #kr-diary6 years ago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요즘 너무 덥네요.
앞으로 일주일간의 기상 예보가 다 34~35도 수준입니다.

어디 가서 한다고 이야기할 정도는 아니지만, 나름대로 기초 체력 정도는 유지하기 위한 운동을 한동안 하고 있었습니다.

그래 봐야 정말 조금씩이지만요ㅎㅎ

보통 제 하루 루틴은 출근-퇴근 후 스티밋-운동-샤워 였습니다.

최근 일주일간은 이 루틴대로 간 적이 없네요ㅠㅠ

퇴근 후 샤워를 하지 않으면 안 될 정도로 땀이 많이 납니다.

도저히 이 상태로 스티밋을 할 수 없어서 샤워를 먼저 하고 스티밋을 한 뒤 이미 샤워를 했기 때문에 운동을 안 하게 되네요ㅎㅎ

오늘도 상황이 같습니다.
퇴근하고 나니 여김없이 온 몸이 땀으로 흥건했기에 바로 샤워를 하고 잠시 쉬었죠.
지금은 스티밋을 하고 있구요ㅎㅎ

아마 끝내고 돌아가면 그대로 침대로 직진할 것 같습니다.
여름에는 움직이기도 귀찮은데 운동이라니.. 역시 무리려나요ㅎㅎ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좀 쉬는 것도 나쁘지 않죠! 즐거운 금요일 밤 되세요 ㅎㅎ

책과 강아지를 주로 포스팅하는 스티미언 @heeingu 에요 :)
요즘 스티밋에 푹 빠져 살고 있답니다~ ㅎ
팔로우&보팅하구 갈게요! 자주 소통해요 😊

감사합니다ㅎㅎ
자주 뵈어요!!

good post friends
by. @adit123

요즘에는 장점이 운동한 것보다 땀을 더 많이 흘려서 운동효과가 배가 되는 기분이에요.

걷기만 해도 살은 충분히 빠질거같아요ㅎㅎ

운동후 샤워 그 다음은 맥주 한 잔 캬~~~

군대라서 맥주는 패스ㅠㅠ

군대는 여름휴가 없나염???

여름엔 더 열심히 해야죠ㅠㅠ
제초도 하고..

다 날씨 때문이지 ㅋㅅㅋ님 때문이 아니네요 ㅎㅎ
요즘 진짜 운동 한 것 만큼 땀을 흘리게 되네요 ㅎㅎ

걷기만 해도 그 이상의 땀을 흘리는거같아요ㅎㅎ

습하기까지해서 정말 너무 덥지요~~ 이럴땐 잠시 쉬셔도 되지 않을까요~~ ^^

한동안은 좀 쉬어도 될거같아요ㅎㅎ
운동까지 하면 쓰러질지도 모르겠네요ㅠㅠㅠ

스팀잇 운동 샤워 ㅎㅎ
형 나도 운동이나 해볼깡?

순수.. 어디까지 완벽해지려고 그래ㅋㅋㅋ

너무 더운 날씨에는 운동도 못하게 되더라구요.

밖에 나가서 10분만 걸어도 충분한 운동이 되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2.75
ETH 3183.00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