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들

in #kr-diary5 years ago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한 이틀 쉬고 글을 쓰려니 그새 글쓰기가 어색하네요.
엊그제 시험을 보고 그대로 캠핑을 다녀왔더니 시간이 훌쩍 지나가 버렸습니다.

#캠핑

금요일 저녁에는 간만에 고등학교 친구들을 만나서 놀았습니다. 한두 명씩 각자 본 적은 좀 있지만 다같이 모인 적은 많지 않아 설레고 있었는데, 갑자기 한 과목이 저녁 6시에 시험을 본다고 통보가 왔더군요..

6시 약속이었기 때문에 시험을 던지듯(!) 최대한 빨리 보고 캠핑장에 합류했습니다. 다만 그래도 9시 가까이 되어서 합류했기에 좀 아쉬움이 있네요.

간만에 만나 고기도 구워 먹고, 술도 한 잔 하며 이야기 하다보니 시간이 금세 흘러갔습니다. 방학하면 더 자주 보고싶네요.

#콘서트

image.png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아이즈원의 첫 단독콘서트가 어느덧 다음주로 다가왔습니다.
사진에는 토-일로 되어있는데 실제로는 금요일 회차가 추가되어 금-일 3일간 이어집니다.

당연히(?) 저도 갈 예정이라 상당히 기대가 많이 되는데요, 게다가 이번에는 고등학교 친구 하나도 열심히 꼬드겨서 같이 가기로 해서 더 기대가 됩니다.

다녀오고 열흘도 안 되어 기말고사지만, 뭐...

아, 그리고 AAA가 조만간 열린다고 알고 있는데, 기대하고 있는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콘서트 리뷰도 음악 리뷰 계열에 들어가겠죠?ㅎㅎ 영혼을 담아서 쓸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nextcolony

넥스트콜로니는 최근에 포스팅을 거의 안한 것 같네요.
포스팅이 쉬었다고 제가 딱히 안 하고 있던 건 아니고,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image.png
현재 제 galaxy입니다.

x표 친 부분은 누군가의 알파 행성인데, 접으신건지 아직 익스플로러 개발을 못하신건지(그런거라면 참 죄송하네요.. 저도 먹고 살아야죠ㅠㅠ) 아무런 행동을 하지 않으시길래 그냥 넘어서 행성을 찾아 버렸습니다.

현재 알파, 베타, 감마, 델타 4개 행성을 찾은 상태고 탐사는 계속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14주

대학교의 한 학기는 16주로 구성되어 있는데, 내일이면 벌써 14주차에 접어듭니다.
이제 오는 주, 그 다음 주 수업하고 나면 기말고사 보고 종강이라는 이야기죠.

한 학기 내내 가장 많이 한 이야기가 휴학하고 싶다.. 였는데 정말 빨리 종강을 맞이하고 싶네요..


아직 일요일 낮이긴 하지만, 이번 한 주도 즐거운 한 주 되세요~!!

Sort:  

아원 덕후인듯..😊

장난아니죠 또ㅎㅎㅎ

콘서트가 활력소겠어요. ㅎㅎ

지금은 콘서트만 보고 가는데, 끝나면 기말이라 좀 무섭네요ㅎㅎㅎ

영혼을 담은 콘서트 리뷰 기대하겠습니다.ㅎㅎㅎ

이래놓고 끝나고 쓰러져서 못쓰거나 하는건 아니겠죠ㅋㅋㅋㅋ

mini 태그 사용 감사 드립니다~!
보너스 보팅 받으세요 ^^

아이즈원 콘서트 생생한 실황 중계 부탁 드립니다!ㅋㅋㅋ

실황은 힘들고 끝나고 열심히 적을게요ㅎㅎㅎ

벌써 기말에 종강이 다가 오나요?
대학 생활 정말 금방입니다. ㅋㅋ

정신차려보니 한학기가 끝나가네요ㅎㅎ 방학 끝나면 아들분도 복학하시나요 이제?ㅎㅎ

영혼을 담은 아이즈원의 첫 콘서트 후기 기대할께요
기말고사 그리고 방학까지 이벤트가 이어지는군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쉴틈이 많지 않을거같아요ㅠㅠ
방학되면 정말 놀겁니다 ㅎㅎ

콘서트 유튜브로 공유해주세여.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아쉽게도 콘서트는 촬영 금지입니다ㅠㅠ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44 which ranks you at #647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47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ㅋㅋㅋ 콘서트 리뷰 너무 기대되네요! 위에같은 댓글이 있어서 수정 ㅎㅎㅎ했어요

이렇게 벌려놓고 글을 잘 못써서 걱정이네요ㅋㅋㅋㅋ
누가 봐도 흥분해서 쓴 게 보이는 글 정도는 적을 수 있을거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