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식일

in #kr-diary5 years ago (edited)

QmR4MBe95UYXAHK3DrPbQQdUChshkwKcbDsH5uXKwaGMNv.png
안녕하세요. 어제 스키장 다녀와서 온 몸이 아픈 ㅋㅅㅋ입니다.

안식일이라는 단어를 어디서 들었는지는 모르겠는데 찾아 보니 종교적으로 일주일에 하루 쉬는 날이더군요. 그래서 이 단어를 채용(?)했습니다. 문제가 될 만한 단어는 아니겠죠..?

오늘은 제 안식일입니다.. 이번주 내내 일정이 있었는데 오늘은 그래도 휴식을 취할 수 있게 되었네요.
이것도 원래는 스키장 일정을 1박2일로 잡았다 당일치기로 바꿔서 생긴 휴식인지라 예정대로 스키장에서 1박 2일동안 놀았다면 정말 큰일날 뻔 했습니다..

우선 오늘 아침에 일어났는데 온 몸이 쑤시면서 시작하더군요..ㅎㅎ
참고로 눈 떠진 시간은 12시가 넘어서였습니다. 피곤하긴 했나봐요 정말 푹 잤네요.

아침에 일어나서 밥을 먹는 둥 마는 둥 먹고 다시 누웠습니다. 몸이라도 좀 풀어줄까 하고 안마의자에 앉았는데, 아프더군요ㅠㅠ

어제 좀 구르긴 했지만 뜬금없이 온 몸이 다 아프니 당황스러웠습니다.
다리야 그렇다 치는데 팔은 또 왜 이리 아플까요... 일단 하루 푹 쉬고 샤워나 길게 하고 또 쉬어봐야겠네요ㅋㅋㅋ

내일부턴 다시 나가야 할 듯 한데.. 몸 쓰는 활동은 안하는걸로 해야겠습니다ㅎㅅㅎ


아 오늘이 발렌타인데이던가요? 정말 1도 모르고 있었는데 저녁쯤에 아이즈원이 방송하는 걸 보고 알았습니다..
image-1550140452695.png

집 밖으로 나가질 않으니.. 안타까운 하루네요 이래저래ㅠㅠ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기승전아이즈원...!! ㅋㅋㅋ

ㅋㅋㅋㅋ사실 저건 정말 조연(?)으로 넣은 건데 그렇게 되나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독도 - 인터넷독본"을 한시적으로 무료판매 합니다.

관련 포스팅: 신용하 서울대 교수의 "독도 인터넷 독본" 무료판매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발렌타인 데이 같은 날 친구들이랑 맛난 것 먹고 해야 하는 날인데. ^^

어제는 도저히 집밖으로 못나가겠더라구요ㅋㅋㅋㅋㅋ

스키장에서 즐기는 것도 재미있지만 은근 힘들죠 ^_^

다른 글 보니까, 이스라엘에서는 안식일에는 엘리베이터 버튼조차 누르지 말고 쉬라고, 버튼 막은 엘리베이터가 있더군요. 이 날은 전층에 다 선 답니다.

그만큼 편히 쉬어야 한다는 의미도 있겠죠.

오 안식일이 그정도로 쉬는 날이었군요. 직접 밥차려먹었는데 그것도 안되는거였나요ㅎㅎㅎㅎ

개신교가 아닌 유대교에서는 그 정도로 중히 여기는 것 같네요. 원래 의미가 기독교에서 천치창조 후 휴식이니, 얼마나 큰 일했나요. 푹 쉬어야죠.

하긴 종교적 의미로는 엄청 클 수 있겠네요ㄷㄷ

평소에 안쓰던 근육을 쓰면 피곤이 몰려오죠ㅎㅎ
오늘도 디클릭!

정말.. 아침에 뭔가 이상하다 싶을정도로 아팠네요ㅋㅋㅋㅋㅋ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06 which ranks you at #373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오랜만에 스키를 타면 속도 조절하느라 다리에 엉덩이 힘 빡 줘야하고
방향조절 하느라 스키폴 잡은 손에 필요 없이 힘 빡 주고...
담날 일어나면 온몸이 핸디캡이죠.ㅎㅎㅎ

보드는 탈때 다리에 계속 힘주고 넘어질때 무의식적으로 팔을 짚다보니 온몸이 다아픈거같네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763.08
ETH 2899.43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