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지옥철..오랜만이다

in #kr-diary5 years ago (edited)

ㅎㅎ 수제버거나 고급버거가 훨씬 맛있죠.
여의도와 강남을 거치는 9호선도 타보세요 ^^ 더한 것 같습니다.
저도 그 시간은 웬만하면 피합니다.

Sort:  

9호선은 열차도 작아서...ㅠㅠㅠㅠ
근데 쉑쉑버거는 진짜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

네 쉐이크랑 먹으면 딱이죠. 쉑쉑은 참 신기한게, 맨해튼에 있는 브라이언트 파크라고 작지만 알찬 공원이 있는데 거기서 길거리 장사하다가 투자자들 만나 그렇게 키웠더라구요. 미국은 참 투자시스템이 대단한 것 같아요. 저는 기대보다는 못했었지만, 미국에서도 줄도 길고 꽤 인기가 높더라구요.

제 입장에선 태어나서 먹은버거중에 최고였는데 기대 이하셨다니..ㄷㄷ
근데 길거리 장사를 이렇게 키워내다니 맛도 맛이지만 투자를 정말 잘했네요ㅋㅋ

네 물론 충분히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스벅도 시애틀서 어부들 배타러 갈때 테이크아웃 커피 팔던 곳에서 출발했다던데요? ^_^
그래서인지는 몰라도, 미국 스벅은 대부분 우리 스벅 지점들보다 오히려 시설이 후진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리저브나 일부 멋드러진 곳들 빼구요. 우리는 스벅에서 몇 시간 보내려고 가는 이들도 많으니 시설을 좋게 만들고 비싸게 받는 것 같아요. 미국보다 비싸자나요.

스타벅스를 봐도 그렇지요.
고작 까페가 ㅎㅎ

맞습니다. 쉑쉑, 스벅, 맥도날드 등등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867.81
ETH 3135.89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