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만남이 있으면 이별이 있고 이별이 있으면 다시 만남이 있다. #반반생활살이 118

in #kr-digitalnomad6 years ago

맛에 대한 주인장의 자신감이 무심하게 아무렇게나 툭툭 자른 토스트에 묻어 있는 듯 하네요ㅎㅎㅎ
저도 망고 엄청 좋아하는데... 동남아 산지에서 먹는 망고 맛은 우리나라에서 먹는 것과는 비교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망고를 먹기 위해서라도 동남아 여행을 한번은 가야겠어요ㅋㅋㅋ

Sort:  

장난 아닌 맛집이더라구욬ㅋㅋㅋ 여길 이제서야 알게 되었는지 ㅜㅜ흡

망고를 막 즐기는 편은 아닌데 페낭에서 망고 먹고 '와... 이건 진짜.. 대박이다'라는 소리가 나오더라구요. 동남아 여행할땐 과일 먹는 재미가 진짜 쏠쏠한거 같아요.

직장 다닐때는 과일 잘 안먹었는데.. 이제는... 과일 먹으러 동남아 다녀요 ㅎㅎ
망고, 망고스틴, 패션후르츠, 수박, 딸기, 그린망고, 사과, 파파야...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924.41
ETH 3120.23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