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명 이벤트로는... 봇 만들어 드립니다! 아이디어 찾아요!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스크린샷 2018-05-20 오후 11.45.47.png




안녕하세요 :)
그 사이에 팔로워가 700명이 넘었군요 ㅎㅎ

500명에서 600명은 참 안가더니
600에서 700은 참 빠르네요 ㅎㅎ

매번 댓글이나 주사위로 이벤트를 해 보았는데
이번에는 좀 다르게 해보려고 해요.

할 줄 아는게 백엔드 개발이다 보니 개발거리로 이벤트를 해볼까 해요 ㅎㅎ
요즘 미팅으로 돌아다니고 문서질만 하다 보니
너무 코딩에 목말라 있던 가운데
보팅통계 코딩을 해 보니 갑자기 불타올라 개발을 하는 저를 발견하게 되더라고요

삘 떨어지기 전에 댓글봇이나 레포트봇 등등.. 봇 하나 만들어보려 해요 ㅎㅎ
댓글로 아이디어 받습니다!!



  1. 되도록 스팀잇 생태계 공익적인 취지나, 개인이 하지만 공익적인 프로젝트에 한정합니다.
  2. 제가 프론트는 못 해서.. 도넛 같은 시각화 레포팅은 못 합니다.
    그래도 마크다운으로 쓰거나 그릴 수 있는 범위는 엥간하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아니면, 프론트를 도와주실 분이 계신다면, 서버 API를 제작해드릴 수는 있습니다.
  3. 예시: 주사위, 표 기반 통계 레포팅, 주어진 패턴에서 어뷰저찾기.. 등등
  4. 아이디어와 개발량, 필요성 등등을 고려하여 선정하겠습니다.
    댓글이나 포스팅 기반의 봇이라면, 포스팅에 보상 20%가 6달간은 제안자분께 가도록 설정하겠습니다.
    포스팅과 관련이 없다면... 아이디어 드린 분 낙관이라도 찍어드려야죠.. ㅋㅋ

그럼...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기다리며... 피쓰...!

Sort:  

아무래도 지금 스팀잇에 필요한건 다운 봇이나 스캠 봇 같아요. kr 커뮤니티에는 아직 없어서.

아이디어 감사합니다 :)

고팍스 업보팅봇 좀 만들어주세요.
@gopaxkr 아직 어디에 보팅을 해야하는지 잘 모르시는듯^^;,

혹시 @gopaxkr 담당자분께서 오셔서 패턴을 좀 알려주시면 해볼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하루님 좋은 아이디어 ㅎㅎㅎ

크 개발자포스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쿨럭

특정인이 포스팅 하면 알려주는 알림 봇이 필요해요.

아 그건
텔레그램의 SteemAlert 란 걸 쓰시면 됩니다!
/monitor (ID) 기능을 이용하면 특정인 포스팅에 대하여 알림이 떠요~
@tabris 님께서 만들었던 걸로 알고 있어요!

텔레그램 사용자명은 @SteemAlertBot 입니다

아 그렇군요 감사헙니다

즐거운 스팀잇을 위한 프로그램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뭔가 요청해보고 싶은데 아이디어가 떠오르질 않는군요

생각나시면 말씀해주세요 ㅜㅜㅋ

700팔로워 축하드려요. ^^
봇이라... 재미있는 유머댓글봇 하나 있으면 좋겠어요. ㅋ
뭐랄까요, 마치 심심이같은? ㅋㅋㅋㅋ

돌 + I 댓글봇이면 될려나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159.84
ETH 2972.58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