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명대사] 레미제라블 (휴 잭맨, 러셀 크로우, 아만다 사이프리드, 앤 해서웨이)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Sort:  

우째 이런 일이... 진심을 담으니....ㅋ
갑자기 힘이 솟구칩니다. 다음번에 15행시쯤으로 출제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역시 진심은 통합니다..ㅋㅋ

사심이 진심으로...ㅎㅎ
소확행이 이런건가봐요 ㅎㅎㅎ

소확행이 뭔가요... 처음 들었을 때 행성이름인 줄..

사실 저도 소확행 몰라서 대댓 안 달았어요...

이미 찾아보셔서 알 수도 있지만
소확행 -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 또는 그러한 행복을 추구하는 삶의 경향.
^^

소확행 영화 추천
[영화추천] 리틀 포레스트 - 힐링 영화란 이런 것!

오! 다행히 아직 찾아보지 않았습니다 ㅎㅎ

소확행 너무 좋은 말이네요...
저도 이러한 삶의 경향을 추구하고 싶네요~~~

리틀 포레스트도 함 보고 싶네요~~

이미 찾아보셔서 알 수도 있지만
소확행 -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 또는 그러한 행복을 추구하는 삶의 경향.
^^

소확행 영화 추천
[[영화추천] 리틀 포레스트 - 힐링 영화란 이런 것!

2행시도 생각 안난다고 하신 분 맞나요?!ㅋㅋㅋㅋ

'15행시쯤으로 출제 부탁드립니다' 요게 딱 15행시네요.ㅎㅎㅎ

헐 15글자네요..
이건 안 할랍니다..ㅋㅋ

아 놓쳤네요
축하드려요🎂

다음 기회를~ㅎ

에빵님은 이행시가 아니라 동화를 쓰셔서 ㅋㅋㅋㅋㅋ
다들 센스가 너무 좋으신듯~^^
이번주도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세요!!!!

동화(?) 쓰고 1스달 받은 것보다
잘 쓰고 보너스로 0.5스달 받은 파치아모님이 가성비가 높은 건가요?!ㅋㅋㅋ

들켰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담에 또 이벤트 해주세요~^^

이 스토리가요... 갑자기 지은 이야기가 아니고 며칠전 메가님 포스팅에 대한 댓글의 연장이랍니다. 아! 깨알재미 ㅋㅋㅋ 니가 가라 하와이!에 관한 ㅋㅋㅋ

거울 갖고 가라~

ㅎㅎㅎㅎㅎ 거울은 꼭 챙기시겠죠..ㅋ

하와이 가실때 메가님 데려가세요 ㅋㅋㅋㅋㅋ

저도 있네용 감사해요^^
sadmt님 에빵님꺼 저도 보고 웃었었네요
재밌는 댓글 이벤트 였어용^^

저도 이런 화기애매한(ㅋ) 분위기가 될 줄 몰랐습니다.ㅎㅎㅎ

정말 화기애매했어요 ㅋㅋㅋ

대상 받으신 sadmt님은 정말 모두가 말하지~않아도 알~았던 진심의 2행시로 모두에게 웃음을 주셨고

거울공주 제시카 에빵님은 엉뚱함으로 정말 실소(?)를 주셨습니다 ㅋㅋㅋ

역시 '진심'은 어느 곳에서나 알아주는 것이라는 생각이~!!!!!ㅎㅎ

우리가 원하는건 역시 ‘진심’입니다 ㅎㅎ

@sadmt님 일등하실줄 알았습니다 하하하

제가 어디가서 1등 한번 못해봤는데요...ㅋㅋ

단연 1등이십니다 ㅋㅋㅋ

다음 번엔 북키퍼님이 1등을~~!!!
맥주 한 캔 하시고 쓰시면 장원!!!ㅎㅎ

저도요 ㅋㅋㅋ 모두가 인정하는 영예의 대상이십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칼님^-^
다음 이벤트도 기대할게요!!

다음에도 멋진 시 부탁드립니다~!!!!!!!!!^^

어멋! 감사합니당~ 얼떨결에 상금 획득 ㅋㅋㅋ 이 모든 영광은 @megaspore 님께 돌려 드리고 저는 스달 꿀꺽! ㅋㅋㅋ

영광 갖고 가고 스달 내놔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법적절차 준비할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칼 변호 부탁드립니다~~

ㅎㅎㅎㅎㅎ 우리가 강적을 만나서 쉽지는 않을 것 같지만, 기회를 주시면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에빵이님이 강력 아이템을 소지하고 계셔서...ㅋ

갑자기 이주일 생각.. 인천 앞바다에 사이다가... 콩나물 팍팍 무쳤냐... (이거 뭔지 모르시죠? ㅋㅋㅋ)

제시카님도 국졸이시군요...

ㅋㅋㅋㅋㅋ 메가님도? 그럼 마지막 대사도 아시겠네요 ㅋㅋㅋ

왜 저걸 알아야하는지...

ㅋㅋㅋㅋㅋㅋ (눈팅하다가 웃겨서요...)

멋있는~국!졸!
많고 많지만~~ (스팀잇에 숨겨진 국졸 많은듯요..)

ㅎㅎㅎㅎ 덥석 꿀꺽하셔서 m님을 생각해도 체하지 않으시겠네요~!ㅋㅋ

제가 보너스에 당첨되었군요!!!!

<시>도할땐
<작>심하고 1스달였는데..

재미있는 이벤트 종종 기대합니다~~^^

p.s @sadmt님은 1위의 영예를 안아 마땅합니다..ㅋㅋ

<시>시한 '영광'만 받으시고
<작>심한 스달은 거울공주가 가져가.... 아니, 강탈?!ㅋㅋㅋ

영광 어따 써먹으라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m님 요즘 학원 다니세요??? 왜 이렇게 웃기세요~?!?!?ㅋㅋㅋㅋ
아님, 전에 말씀하셨던 만능 엔터테이너 기질을 이제서야 제가 발견하게 된 것인지...ㅎ

써먹을 곳 없는 '영광' .... 굴비나 싸먹으라고~!ㅋㅋ
(약해! 약해! 나도 학원을 다녀야 하나??ㅠ)

학원은 @springfield님께서 다니십니다..ㅎㅎ

굴비를 쌀줄이야..

안그래도 굴비 굽기 전에 들어와본건데..ㅋㅋ

1D0A056D-3A60-4765-A195-7F84488E352F.png

제가 굴비를 싸는 모습을 본 m님의 모습은 이러지 않았을까 하는...

굴비1.gif

죄송합니다. 제가 무리수를 두었습니다.ㅋㅋ

굴비2.gif

왠만한 용기 아니면 둘 수 없는 무리수...

그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칼동무의 무리수를 보니 스동무 생각이 납니다... @stella12 오겡끼데스까...

간만에 들어와서 둘러보다 놀라서 달려왔어요.
보너스의 행운이 와우~~♥♥👍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달리지 마세요~! 발목에 안 좋아요~ㅋㅋㅋㅋㅋ

흐흐흐 기억력짱😂👍👍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