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alist의 팔로우 보답 N행시 이벤트 #1] '시작'으로 2행시를~!!! (결과 발표합니다!)

in #kr-event6 years ago

우째 이런 일이... 진심을 담으니....ㅋ
갑자기 힘이 솟구칩니다. 다음번에 15행시쯤으로 출제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Sort:  

역시 진심은 통합니다..ㅋㅋ

사심이 진심으로...ㅎㅎ
소확행이 이런건가봐요 ㅎㅎㅎ

소확행이 뭔가요... 처음 들었을 때 행성이름인 줄..

사실 저도 소확행 몰라서 대댓 안 달았어요...

이미 찾아보셔서 알 수도 있지만
소확행 -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 또는 그러한 행복을 추구하는 삶의 경향.
^^

소확행 영화 추천
[영화추천] 리틀 포레스트 - 힐링 영화란 이런 것!

오! 다행히 아직 찾아보지 않았습니다 ㅎㅎ

소확행 너무 좋은 말이네요...
저도 이러한 삶의 경향을 추구하고 싶네요~~~

리틀 포레스트도 함 보고 싶네요~~

이미 찾아보셔서 알 수도 있지만
소확행 -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 또는 그러한 행복을 추구하는 삶의 경향.
^^

소확행 영화 추천
[[영화추천] 리틀 포레스트 - 힐링 영화란 이런 것!

2행시도 생각 안난다고 하신 분 맞나요?!ㅋㅋㅋㅋ

'15행시쯤으로 출제 부탁드립니다' 요게 딱 15행시네요.ㅎㅎㅎ

헐 15글자네요..
이건 안 할랍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822.89
ETH 3083.1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