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옥션 #19] "콕션" 스팀잇 무드등 1탄 낙찰자와 20회 아이템 소개입니다!

in #kr-event6 years ago

QmX4jzi5xFVTH2u5r4K6TRqH3hqoc1nMvcV93FSXNLyFXq.png


안녕하세요~디자인코이입니다 ^^
19회 스팀잇 굿즈 옥션 프로젝트 "콕 션" 을 마쳤습니다



스팀잇 무드등 1탄과 스팀잇 텍스트소품 1탄은..


QmeGRcxce3bwZES89T9WYPjDhA3tGURu2J94gAia4QcCGj.png


QmYXi6qX5PFtznmPygvQPZ145qUZVZ8gaLnTKbfj4pkZkw.gif


@donekim 님 께서 낙찰 되셨습니다!

4번째 낙찰이시네요 ! 감사합니다 ^^

텍스트 소품은 많이 받으셨을 것 같은데 너무 많으시면
이벤트상품으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ㅎㅎ


2 스달 + 배송비 (1.6스달) = 3.6 스달은 본 포스팅 확인하시면 보내주세요~
입금 확인 즉시 50%는 @gilma 님께 기부됩니다!

  • 배송비는 업비트 기준 스달 1875원 기준

빠른 시일내에 멋지게 만들어서 보내겠습니다 ^^




아래는 참여해 주신 분들에 대한 보상입니다


image.png


금일 리스팀 보상은 세 분 모두 풀보팅갑니드아 ! ㅎㅎ

@feun@donekim@docudai-jun


아깝게 낙찰이 안되신 @feun 님, @wooboo 님께도
참여 보상 풀보팅 갑니다~^^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려요 ^____^

보팅파워 채워서 놀러갈께요 !

업보트로 응원만 해주신 분들도 너무 사랑합니다!! ㅜㅜ













20회 "콕션" 아이템은 "스팀잇 시계" 입니다


image.png


좀 더 자세한 컬러와 내용을 보시고 싶다면
[스팀잇 시계 포스팅 보러가기]
위 링크를 눌러서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곧 포스팅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QmZXy5R9MR587RmJxzHQqxUZpNobUDbLB84eb79Cd87nU3.gif

Sort:  

스팀잇 무드등낙찰후기 올렸어요.벽시계는 안만드시나요?

앗~^^ 후기 구경갈께요! ㅎㅎ 벽시계..생각해놓은 아이디어가 있긴한데 크기가 살짝커서 아직 못만드고 있네요~^^;

콕션 가즈아!!! 코이님도 가즈아!!!
내일만 지나면 또 주말이네요 내일은 불금ㅎㅎㅎ

ㅎㅎ 일주일이 정말 훅~갑니다~^^ 우부님도 즐거운 금요일을 맞이하시기 바래용~!

헉!! 감사합니다. 또 제가 낙첨이 됐군요.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골고루 당첨의 기쁨을 느끼시고 잇템을 써보시는 것이 콕션의 본래 취지에 맞는 것 같은데 이렇게 되서 다른 참가자분들께 죄송한 마음이 앞서네요. 혹시라도 불편한 감정이 드셨을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는 취지에 맞게 콕션을 응원하고 리스팀하는 것으로 콕션에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차가 돌고 돌아서 다양한 분들이 당첨되시고 나면 그때나 스팀코인을 한 번... 스팀코인은 너무 탐이나서용... ㅠㅠ)

그리고 코이님께서 직접 허락해주신 만큼, 텍스트 소품은 죄송하고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른 분들께 이벤트 상품으로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낙찰되주시면 좋죠~ 미안한 마음을 가지실 일은 아니라고 봅니다~^^ 이제 20회를 기점으로 굿즈들을 신상으로 채우려고요~ㅎㅎ

코이님 말씀 감사합니다!! :D 그래도 정말 뜻깊은 아이템은 많은 분들이 모으고 쓰셔야 빛을 발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당! 또 이렇게 신상 굿즈로 다시 콕션 뽐뿌와 유혹의 세계에 들어가게 되겠군요 ㅎㅎㅎㅎ ㅠㅠ

5회이상 낙찰자에게는 구할 수 없는 굿즈도 준비중입니다~ㅋㅋㅋ 콕션의 늪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하아 5회라니.. 바로 코앞이군요 ㅎㅎㅎ 이렇게 콕션의 늪에 빠졌습니다
40__€_■넾_귗뀿_꺻뀫_€_■꼱__.gif

스팀 코인 경쟁자가 늘어나는군요..ㅋㅋㅋ

코신트님 먼저 겟하시는 걸로 :D

헐 매의 눈이시군요..ㅋㅋㅋ

ㅎㅎ 저번 만큼은 아닐거에요~^^

좋은정보감사합니다.
또놀러올께요 🤣

저도 감사합니다~^^

으... 이거는 있는데.. 항상 응원합니다 코이님!

ㅎㅎ 있으시죠~? ^^ 색상별로 모아 보즈아~ㅎㅎㅎ

아...? 이건 또 생각 못했네요 ㅎㅎ

ㅎㅎㅎ 넝담입니다~^^ 곧 국대 축구있는데 재밌게 보셔용~

Get your post resteemed to 72,0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a-a

낙찰되신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스팀잇시계 멋집니다.^^

와....당첨되신분 진심 부러워요....아이디어가 대박이네요^^!!!!

낙찰 축하드립니다.^_^
스팀잇 무드등 2탄 나오면 도전해 봐야겠어요.ㅋㅋ

저.;;; 르바 미술관21회차 스팀잇 무드등에 당첨되었어요.ㅇㅅㅇ;;;;;;;;;;
@rbaggo 님께서 @designkoi 님 스팀챗으로 연락처 남기라고 하셔서 연락처 남겼습니다.ㅇㅅㅇ;;;;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2482.14
ETH 3044.68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