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KR-EVENT] 무전여행기 Tip & 팔로우 100 기념 이벤트!!!!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reamy acorn 입니다!


스팀잇을 해온지도  어느덧 한달이 다 되어갑니다

미천한 글 솜씨로 그냥 이렇게 꾸준히 하다보니 

팔로우도 100달성!!

남해안 무전여행기 시리즈 끝!!


ㅎㅎㅎ 무엇을 하면서 갈수록 빠져드는 건 오랜만인 것 같네요

이번 포스팅에 무전여행기에 간략한 팁을 올리고 이벤트 진행하도록 할께요 ~


무전여행이란!

돈 없이 여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행 하면서 돈을 벌 수는 있는데 보통 버스킹, 여행 하면서 찍은 사진을 파는 것처럼 여러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흰 진짜 거지여행을 했습니다 (구걸. 편의점폐기음식 구하기 등..)

무전여행이다 보니 여행 시작 전 만만의 준비를 하고 떠나야 합니다
여행중 필수 아이템이 없으면 많이 많이 곤란하거든요ㅎㅎ

준비물

기본적으로 베낭 , 야외 노숙 가능한 텐트, 침낭(여름은 담요) , 야간 사용 렌턴 ,베터리, 비상약
여벌 옷등 베낭 여행을 해본 분들, 군대 갔다온 남자 분들은 무엇이 필요한지 잘 알고 계실 듯 합니다 ㅎㅎ

캠핑용 용품들 무전여행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캠핑용 스토브, 식기류, 라이터등

잠 잘 곳은? 

무전여행 배낭여행을 하면 대 도시보다는 조그만 마을 도시를 많이 가게 됩니다
작은 동네 같은 경우 마을 정자 ,마을 회관 이용 가능 합니다
이용하기전 마을 주민분들에게 허락을 맡는게 중요하겠죠?  

두 번째로 휴양지(관광지)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 곳곳에 보면 휴양지(관광지)가 많이 있습니다
저도 율포 해수욕장과 도륜산 도립공원에서 야영을 했었네요 ㅎㅎ
주변에 씻는 곳도 마련되어 있는 경우가 있어 여행객에게 나름 편리합니다 

마지막으로 

어디 갈 곳이 없다 하면 그 지역 공원에 가시면 됩니다
(리얼 노숙이죠 ㅎㅎ )
강진에 갔을 때 마땅한 잘 곳을 구하지못해 체육공원에 가서 노숙했습니다
아침에 운동하시는 할머니 할아버지들을 보실 수 있구여 그 분들이 깨워 주십니다 ㅎㅎ

먹을 것은 어떻게 하나?

편의점에서 폐기음식을 구하는 것이 가장 대표적인 방법입니다 

하루가 지나서 판매 할 수 없는 음식들을 폐기음식부르는데
무전여행자에겐 고마운 식량이죠

야영지나 휴양지에서 간단한 라면, 여행객의 남은 음식들을 얻어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또한 쉽지는 않습니다만 돈이 없기 때문에 구걸아닌 구걸을 하게 되는 것이죠 

하루에 한끼도 못먹을 때도 있었지만
저는 여행을 하면서 고마운 사람들을 많이 만나 먹을 것을 많이 베풀어 주지 않은가 싶습니다


히치하이킹(차 얻어 타기)

솔직히말해서 여행 시작하기전 어느 누구도 남자 3명을 태워 주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 했습니다
하지만 저만의 생각이였죠 

세상은 제가 생각 하는 것보다 훨씬 좋은 사람들이 많은 곳이 였습니다
여행동안 히치하이킹으로 많은 사람의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1. 도로 한 복판에서 시도하지 말 것

처음엔 뭣도 모르고 길가다가 히치하이킹 시도 하고 했는데 나중에  얼마나 위험 한 행동인지
알게 되었죠
운전자가 우리를 태워 주고 싶다고 바로 멈출 수도 없으며 위험한 상황을 초래하기 쉽죠
여행자인 우리도 , 운전자도 위험하기 때문에 안하는 것이 좋습니다 

2. 길이 시작하는 점에서 시도 할 것

길과 길이 만나는 점이 있고 시작하는 점이 있습니다
그런 장소에서 시도 하는 것이 히치하이킹의 성공률을 높이는 방법입니다
운전자도 여행자를 태워주기 위해 차량을 멈추기 쉽습니다.

3.  차량이 많이 지나가는 길보다 자신이 가고자 하는 목적지와 이어진 길에서 시도 할 것

말이 조금 어려운데 ㅎㅎ 

A와 B  두개의 길이 있습니다

많은 차량이 지나다니지만  큰 도로 인 만큼 여러 길을 갈 수가 있는 A

차량은 별로 없지만 이 도로의  목적지는 자신이 가고 싶은 장소 인 B

상대적을 차량이 많이 통행하는 A가 쉽게 히치하이킹이 가능 하다고 생각 할 수 있지만
B 도로에서 하는게  히치하이킹을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목적지에 갈 수 있는 방법입니다

양보다 질을 택하게 되는 거죠 ㅎㅎ 한번 성공으로 가고 싶은 목적지에 갈 수 있습니다.
(이 노하우를 뉴질랜드에서 이용했네요 ㅎㅎ)


몇 가지 제가 경험을 바탕으로 팁을 적어봤는데요 

도움이 되었을 지모르겠네요 ㅎㅎ
무전여행을 해본 사람으로써 경험적인 팁이라고 생각 해주시기 바랍니다 (전문적이진 않으니)



이벤트!!!!!!!참가 부탁드려용 ㅎ

(마감멘트가 달리기 전까지   )1월 15일 오전 9시 까지 ~


참가방법

  1. 리스팀과 팔로우를 해주세요~
  2. 댓글에 '참가합니다' 작성합니다
  3. 끝!

보상

1등  3 SBD를 증정합니다!!! (1명)

2등  1 SBD를 증정합니다 !!(3명)

보너스  0.5 SBD를 증정합니다!( 4명)


방법

랜덤 뽑기(네이버or 손수랜덤뽑기)





그 동안 무전여행기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함께 다 같이 스팀잇 오래오래 하면 좋겠어요~
리스팀으로 널리 널리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제가 보상하시는 분들보단 많이 오시겠죠?걱정걱정)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팔로워 100명 축하드립니다~

참가합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goodhello님도 주말 잘보내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고등학교를 마치고 무전여행을 한 적이 있는데, 그 때가 생각이 나네요.
마을회관에서 상다리 휘어지게 차려주신 점심과 가면서 먹으라고 주신 고구마가 아직도 기억에 선합니다..^^

ㅎㅎㅎ 정말 고마운분들 많은것 같아요 그리고 그런기억이 잊혀지지 않는 다는 것! 방문 감사합니다~

참가합니다

감사합니다!

와~ 멋지시네요ㅎㅎ 한번 해보고 싶습니다~ 좋은 팁들도 감사하구요ㅎㅎ
이벤트도 참가해 볼께요~

이벤트 참가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요!

차 얻어타는 팁 좋습니다 ^^
저도 하이킹 하는 사람 태워준적이 있었는데 도로까지 나와있어서
위험하다고 얘기해준적이 있었어요 ^^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ㅎㅎ 맞아요 길 한복판에서 하는게 위험하죠 ㅠㅠ
이벤트 참가 감사합니다 ~

잘 보고 잘 읽고 갑니다 ^^
참가합니다!
저로선 생각 못해본 여행이네요^^ 대단합니다 ~~
리스팀하고 보팅하고 갈게요^^

이벤트 참가 감사합니다! 보팅까지 ㅎㅎ

참가합니다!ㅎㅎ

넵 감사합니다!!

저는 응원과 보팅하고 갑니다 ^^ 화이팅!!

감사합니다!!!

무전여행 정말 대단하십니다 !!
이벤트 참여할게요 ㅋㅋ!!

아닙니다 모두나 할 수있는 그런 여행~ 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167.71
ETH 3014.78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