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부럽....

저 남자는 왜 저러는 걸까요.ㅋㅋ

축하드려요 찌니님^^

삼각김밥이라니.... ㅎㅎㅎ 냥이 그림이 너무 귀엽습니다 ㅎㅎ

ㅋㅋㅋㅋㅋ 개능욕

ㅋㅋㅋㅋㅋ 귀여운 삼각김밥과 아이들ㅋㅋㅋ
진짜 친구에게 선물할 때 손이 ㄷㄷㄷ 떨렸을 것만 같은 퀄리티!!ㅋㅋㅋㅋ

지금껏 본 글중 가장 긴 글같네요.. 아닌가?ㅎㅎ
암튼 축하드려요~~!!

삼각김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찌니형 주변에도 다들 개그맨인갘ㅋㅋㅋㅋㅋ 근데 손목터널 증후군 예방용 쿠션은 찌니형이 쓰는게 어때? 저거 써야 손목 안아프고 글도 많이 써줄 것 같아.

삼색고양이 이벤트 당첨 되셨군요!!! 넘 축하드려요. 저도 갖고는 싶었지만 아무래도 삼색냥의 집사님이 템 하시는 것이 나을것 같아서 응원만했어요, 축하드려요!

잘보다가...ㅋㅋㅋㅋ 마지막 GIF에서 빵터짐ㅋㅋ
장풍과 바람ㅋㅋㅋ

우와아 너무너무 예쁜 선물을 받으셨군요 축하드립니다.
저도 삼각김밥이 제일 맘에 드는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