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00 팔로워 이벤트 - 내가 과학자 or 공학자라면?

in #kr-event6 years ago

이벤트 저도 참여해봅니다👀 힐끔

제 꿈은 과학자지만 ☞☜ 허황된 이야기를 해보면.... 살이 빠지는 patch 제를 개발하고 싶어요! 파스 처럼 내가 빼고싶은 부위에 패치를 붙이면 약물이 스며들어 그 속에서 분해효과를 일으키는 거 어떨까요?? 원하는 부위만을 빼는 효과가 있고 쉽게 살을 뺄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기존의 지방분해주사와는 달리 전신에 흡수가 되지 않아서 부작용이 적을 거라고 생각해요. 너무 신의 약인가요? 😝😝 만들면 잘 팔릴텐데!

Sort:  

ㅎㅎ 이 이야기가 나올 것 같았는데 예상 적중 했네요 ㅎㅎ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살빼는 거와 머리 나게 하는게 미래의 돈버는 방법이라고들 하더라규요..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29
BTC 69389.89
ETH 3686.50
USDT 1.00
SBD 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