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인물수채화 그려드리기6-1회차 당첨자@rkmrkm99 님의 초상화입니다. [제작과정,tip]'event 6-1th ' I will draw your portrait/How to drow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aah 입니다.
6회차, 첫번째 인물화 그려드리기입니다.
이번엔 보내주신 사진들 중에
미친털@rkmrkm99 님의 초상화와 그 외 한 분만 더 그려 드릴 계획입니다.

I will draw& give your portrait

*이벤트 설명

  1. 보팅, 팔로우, 댓글로 신청해 주세요.
  2. 리스팀 해주시면 뉴비인 raah는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3. 사진은 https://open.kakao.com/o/sDNAlUG 로 보내시고 1:1입니다. 여러장 보내 주세요.
    이벤트 종료 후 당선되신 분들의 채팅방은 폭파되며,
    당선되지 않으신 분들의 방은 다음을 위해 남겨둡니다.
    그러나, 본인이 채팅방에서 나가시면 보내셨던 사진들을 제가 볼 수 없습니다.
  4. 그려진, 이벤트 당선작에 한해서 종이작품을 배송받기 원하시면 10 SBD(steem이나)주시고 주소를 남기세요.
    수채화지는 긴쪽이 50Cm 정도 됩니다.

: 신청하시는 분들 중에서 한 분 이상 선정하여
원하는 사람의 인물화를 그려드립니다.

(After cheering with comments and ,voting!! ^^)

Please select more than one person
We will draw the portrait of the person you want.

이번 @rkmrkm99 님의 초상화는

미친털님의 아드님같아요.
이번에 홀로 귀국하여 기러기아빠가 되신다는 ,
평소에 미친털님답지 않은 애절한 사연과 함께 도착한
귀여운 사진에 선정 안하기 힘들었습니다.

선정되지 않으신 분들에겐 죄송하지만 양해 부탁며 다음 기회에 도전해 주세요.
한분만 더 그리고 7회차 이벤트 시작합니다.

미친털 님 초상화가 맘에 들었으면 좋겠네요. 하지만,
그림에 대한 불만 사항은 잔인하고 신랄하게 하실수록
감사합니다.
그래도 욕설은 1:1 방에서만 해주세요.

20180223_143708.jpg

이번그림은 제가 애잔해 져서 1호 붓 을 들이대 버렸습니다.

보이시나요, 눈썹과 머리칼의 한 올 한 올 붓 자국이 ㅎㅎㅎ

How to draw a portrait

1 .일단 수채용 색연필로 드로잉 후, 마스킹액으로 화이트 포인트
콧날과, 맑은 눈동자, 입술에 섬세하게 화이트용 고무액을 처리했어요.
After drawing with watercolored pencil, apply masking liquid to white point.

20180223_111832.jpg

2.그리고 밝은 색으로 한 번 전체 붓질해서 수채 색연필을 녹입니다.
밝은 색을 칠하고 귀여운 얼굴이므로 너무 어두운 색은 사용하지 않고
중간색 정도로만 덧칠했어요

20180223_114215.jpg

  1. 어두운 색으로 세부묘사

Tip: 인물화는 검은색부분 (눈 윗거풀, 머리, 눈동자, 윗 눈거풀)과 어두운 부분 (콧구멍) 그리고 나머지 모든 부분을 확실하게 구분하여 칠하는 것이 중요해요.
밝은 부분에 중간색이나 어두운 색을 절제 하는 것이 사실감 표현에는 어마무시하게 중요함니다.

20180223_145218.jpg

*오늘 우체국에서 드디어 @jhyun6913.park@onepine@anabolic 님 그리고 @hjk96님의 초상화 가 그 곳에 잘 도착했다는 연락이 왔습니다. 확인바랍니다.

봄이 다가오고 있어요...소심하고 성질 더러운 뉴비가 상처받고 포기하지 않도록
오늘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내일 뵈어요.

Sort:  

와우 너무 잘 그롔네요.
미친털님이 부럽습니다 ㅎㅎ

칭찬 감사합니다.

아주 잘 그리셨네요.

부끄럽습니다 양묵 작가님, 칭찬 감사해요. 좋은 글 잘 읽고 있습니다.

nice art dear i really like your work.keep it up.thank you.

I would keep it up.thank you.

너무 잘그려주셨는데 누가 감히 욕설을 할까요 :) 한 분 더 그려주신다고 하셨는데 이전에 신청한 사람들은 다시 신청해야하나요 ?? 꼭 당첨 됬으면 좋겠네요 ㅎㅎ 응원의 보팅 누르고 갑니다 :)

나머지 한분은 이미 정했어요.. 성함이 생각안나서...ㅎㅎ 스케치 해 놓고 퇴근 했어요.
네 이전 신청하셨던 분들은 사진이 채팅방에 남아있다면 다음 이벤트 에 다시 신청을 해 주셔야 해요...새롭게 신청하시는 분들과 공평한 기회를 허용한다는 취지에서....나머지 한 분이 크리머님이길 ...

우와앗 스팀잇엔 정말 예술능력자가 많군요! 일단 풀봇! ㅎㅎ 저도 신청하고 싶은데 댓글보니 이미 끝났나보네요 ㅠㅠ

와 감사해요 월요일이나 화요일에 다시 이벤트 개시합니다.

엄청 좋은 활동이네요~! 받으신분들 기분 좋겠다

칭찬이시죠? 감사합니다. 멋진 사진으로 도전해 보세요

애잔한 마음에 큰 위로가 되는 그림이 될 것 같습니다. 오늘도 그림 잘 봤습니다. ^^

네 와주셔서 감사해요.. 요즘같은 때에 기러기 아빠라니요....훌쩍!!!

1호 붓이라는게 가늘고 손이 많이 가는 것인가봐요?
이렇게 다른 사람을 위한 재능기부 항상 감사 드립니다^^

1호붓은 ㅡ 요만한 붓입니다. 털이 한 10모쯤?ㅎㅎㅎ

그림이 넘 멋지네요 ~~ >_<
저는 그냥 스케치만 한 것도 넘 좋아요 ~~

아 예쁜 대문을 만드시는 분, 반갑습니다. 감사해요

와 넘나 예뻐요!

감사합니다. 다음 대만 소식 기대하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진짜 멋진 선물인거 같습니다.

스팀잇에서 느끼는 소통과 나눔은 정말 최고인것 같습니다.^^

솔직히 저보다 아들을 그려주셨으면 했는데..

어찌 제 마음을 읽으셨는지...^^:

@raah님께서...

엄청 공들여서 그리신게 느껴지네요!

아들초상화 멋지게 집에 걸어 놓고 싶은데...

저도 배송 부탁드려도 될까요?;;

많이 바쁘실텐데..

다시한번 죄송하고 감사드립니다.

아닙니다. 모델이 귀여워서 작품이 제 맘에도 들게 나왔어요... 기분좋게 서명도 했습니다. 채팅방에 주소 남겨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22.67
ETH 2944.9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