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팔로워를 향해 가즈아 이벤트 1회[종료]

in #kr-event5 years ago (edited)

1000팔로워를 향해 가즈아 이벤트 1회

CYMERA_20190513_230905.jpg

저에게 1000팔로워가 되기까지 38이라는 숫자가 남았습니다.

팔로워가 계속 늘지않고 답보 상태로 머무른지 상당히 오래된 것 같습니다.

제가 소통을 게을리한 탓이겠지요.😭

그래서 이벤트라고 하기는 뭐하지만 이벤트를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1000팔로워 될 때까지 횟수를 달리해서 계속 할 예정입니다. 이 이벤트는 내일(5월 16일) 자정까지만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참여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아직 저를 팔로하지 않은 분은 저를 팔로 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팔로하시고, 댓글로 팔로하고 갑니다.라는 간단한 메세지 남겨 주시면 끝.

댓글에 풀봇, 최신포스팅에도 풀봇하러가겠습니다.^^

보팅은... 얼마 안찍힙니다만 대충 0.13정도 찍힐것 같습니다.. 비트가 며칠째 급상승해서 스팀도 덩달아 오르면 더 찍힐 수도 있고요...^^ 지금부터 보팅파워 충전 시작해서 100%되는 내일 보팅 진행할 예정입니다.😊

참 기존 팔로워 형들 중에서 언팔했다가 다시 팔로하기는 있기 없기?ㅋㅋ 그러시면 아니되옵니다.ㅋㅋ

비트가 이렇게 오르고 스팀도 오르면 새로운 유저가 유입되거나, 떠나갔던 유저들이 다시 돌아오지 않을까하는 기대를 가지게 되는데요.😊

이 이벤트는 KR유저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입니다. 그래서 태그는 케이알, 케이알뉴비, 케이알 이벤트를 사용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리스팀 해주시면 영광이겠습니다.😉 디클릭은 💗입니다ㅋ😚

@naha님의 bnw백일장 6회의 제시어가 버킷리스트네요. 그래서 버킷리스트에 대해 잠시 언급하자면, 저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스팀이 다시 10,000원 될 때까지 글 써보기입니다.ㅋㅋㅋ 저의 의지와 바람과는 큰 상관없이 가격은 알아서 움직이는 것이지만요.😁 이 글로 BNW백일장 6회에 참가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중국 백리협(百里峡)

백리협: 중국 5A급 관광지이고 국가지질공원이다. 중국에 규모가 제일 큰 그리고 제일 기이한 ...

Sort:  

팔로하고 갑니다! :)

대단히 고맙습니다.😄😊 이벤트 종료 후 방문하겠습니다.😁

킴님~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1000팔로워!!
이제 시작입니다.. 여기서부터는 팔로워가 폭발적으로 늘꺼예요^^
화이팅!

앗 고맙습니다.😀 이런 응원 받으면 뭔가 보답하고 싶어지네요.ㅋㅋ

레이븐님 1000 팔로워 기원합니당! 일단 리스팀:D

리스팀 고맙습니다.👍😘

언팔했다가 다시 팔로하기는 있기 없기?

있기~~~^^ ㅎㅎ 1000팔로워 되면 멋진 이벤트 하실꺼죠?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네 ㅋㅋ 맞아요 1000팔로워 이벤트 전부터 하고 싶었는데 못해봐서 하고 싶어서 이러는 거에요ㅋㅋ

아자아자!! 2000의 그날까지!!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앗 누님 고맙습니다. ㅜㅜ

만원 갈 때까지요? 앞으로 3년만 쓰고 안 쓰시게요? ^^

계속 가야죵~!
1포스팅 1우주여행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 3년... 기네요 ㅋㅋ

이벤트는 늘 참여와 관심없이 폭망하고 있어
하질 않았다는^ㅋ

곧 이루시길~!
흥해랏~!

팔 먼저 언팔하지 않는 한 유지하고 있다는~ㅋㅋ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뉴비가 없긴 없나보네요ㅋㅋ 말씀처럼 반응이 폭망이네요ㅋㅋ

앗 블루엔젤 이벤트 늘 폭망 이야기였어욧~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충분히 달성하실듯~미리 축하드립니다^

축하 고맙습니다.😊 지금까지 1분 참여하셨어요ㅋㅋ 앞으로 30번 더 이 이벤트 진행해야겠어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986.03
ETH 2921.26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