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00 팔로워 이벤트 - 내가 과학자 or 공학자라면?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블록체인을 통한 무제한 데이터공간을 만들어 후손들께 남기는 '영상편지 족보'를 만들겠습니다.
비록 지금은 부모님이 살아계시지만 저는 이 행복들이 영원할거라고 보진않습니다.
힘들고 지칠때 그럴때 힘이되주는 부모님의 말씀을 듣고싶다는 아이디어에서 착안했습니다. 그래서 내 부모님의 이야기 와 조언과 더불어 저또한 내후손들에게 내가 느낀것과알려줄말들을 남기어. 내아들들과 내손자들도 이모든것을 보고 느낄수있게 그리고 그들이 힘들고 어려울때 이런조상이 있었음을 알리고 대대로 천년 만년뒤에도 자료로 남길수있도록 하는 영상족보를 만들것입니다.
이 기술을만들기 위해선 기술의 보전을 위해 블록체인기반의 기술이 되야할것같고 두번째는 어마어마한 데이터저장 능력이 있어야할것같아보입니다. 영상족보라는게 나름 그 사람의 짧은 내는거일수도있기에 많은 저장 공간이 필요할것같습니다.
추가적으로 만들고 싶은 이유를 어 말씀드리자면

어쩌면 우리는 우리 후손을 위해 사는건지도 모르겠습니다 스티브잡스가 말했던 것처럼 '인류의최고의발명은 죽음이다' 라는 말은 인류가 사고의 틀을 깨는순간 어마어마한 발전이나온다 라는 뜻이고 그 사고의틀은 10대 20대 30가그 깨기때문에 결국 기득권이 사라지고 우리가 기득권이 됫을때 우리가 사라져야만 인류의번영이 있기에 내가 인류의번영에 한 표를 행사한 인간이라면 저의업적과 덕담응 후손에게 남기겠습니다. 그게 나의 후손들이 더 행복하고 훌륭한인간이되길 빌 수 있는 좋은
유품이라 생각하기에 영상편지족보를 만드는 블록체인기술을 개발하겠습니다. 이건 공학자여야 할수있는 거 맞겠죠? 무튼 공학자가 된다면 이런 블록체인 기반을 통항 대규모영상저장시스템을 만들어 대대로 전해질수있게끔 할거같아요!

Sort:  

장문의 좋은 의견 감사의 보팅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저도 좋은 생각을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1
BTC 67705.30
ETH 3767.13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