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맨몸운동 여행기(cover: 군미손/ "옥케이 계획대로 되고 있어!")

in #kr-exercise5 years ago (edited)

<2대 대문사진: stylegold님 제작 및 기증>

<1대 대문사진: imrahelk님 제작 및 기증>

1. 턱걸이(제대로 매달리기 영상)

글쎄!!! @ioioioioi님께서 직접 하는 것을 보여달라고 하셔서, 이렇게 인증 포스팅을 합니다. 제가 쓰고 있는 것은 군대 있을 때 쓰던 위장두건입니다. 은행 털려고 준비한거 아니고요... 그리고 이 포스팅이 절대 귀찮지 않습니다. 컨텐츠 구독자가 원하면 해야죠...

"안녕하십니까. 전역한 군미손입니다. 옥케이 계획대로 되고 있어! 아래 영상을 봐주시면 됩니다."

2. 중량 턱걸이(10kg 추가)

현재는 중량 10kg을 통해 3~4세트를 할 정도까지 왔습니다. 수영을 쉬는 만큼 다시 맨몸운동의 강도를 높혀서, 여러분들께 찾아뵙겠습니다. 여러분도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유투브를 보면 엄청난 고수들이 넘쳐납니다. 저도 여러분과 소통하면서 성장하기 위해 수영과 이 콘텐츠를 시작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3. 횟수에 대한 답변

세계적인 보디빌더의 답변을 보면 1세트의 들어갈 동작 횟수는 8~10회가 적당하다고 합니다. 자신의 기준에 저중량으로 운동하고 계시다면 10회를 정자세 꽉 채우시고, 고중량이시라면 8회를 정자세로 채우시길 권장드립니다.

그럼 몇 세트를 하는 것이 좋은가? 운동하려는 부위에 자극이 충분할 때까지 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턱걸이가 등운동인 만큼 등에 충분한 통증이나 뭉침이 남아있다면, 1세트를 하더라도 충분하다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다음날도 운동을 하려면 근육의 피로도나 회복력도 생각하셔야하기 때문에, 자신의 몸에 맞는 자극정도를 찾아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4. 중량/ 횟수/ 정확한 자세 삼박자가 중요

그리고 다들 열심히 하셔서, 중량과 세트 수를 늘리는 방향으로 운동을 지향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정확한 자세만으로도 낮은 중량에서 충분한 자극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모두 으싸으싸 합시다.

https://www.youtube.com/watch?v=XkKa-ibfF5s

<동영상: 점프 -> 매달리기 -> 버티기 -> 천천히 내려오기>

<동영상: 중량 턱걸이/ (몸무게 70kg + 10kg) X 9회 = 1세트>

<2대 후문사진: newbijohn님 작 및 기증>

<1대 후문사진: newbijohn님 작 및 기증>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발시렵게따 ㅋㅋ
이제 수영 동영상을 봅시다!!

저기... 미미님... 수영장에 핸드폰 가지고 가면 저 경찰서 갑니다... 그럼 스팀잇에서 저를 못봐요...ㅎㅎㅎㅎㅎㅎㅎ
거기 다 큰 처자들도 있는데... 곤란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그동안 즐거웠습니다
면회갈게요

성님. 무슨 소리입니까.ㅎㅎㅎㅎㅎㅎㅎ 군대에서도 없었던 면회를 무슨.ㅎㅎ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항 ...저는 수영을 말로 설명하면 모르겧는디용ㅋ

저기 성님^^ 그래서 제가 포스팅마다 관련 유투브 링크를 걸었잖아용^^
미녀강사로만 링크걸어서 안 보신거 아닙니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거 수영이었어?ㅋㅋ 나는 동생꺼만 볼께 ㅋㄱ

보클릭으로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바닥에서 쉬면 안되는거 아님?ㅋㄱㄱ
군복ㅋㅋㄱ

Posted using Partiko iOS

군복만 입으면 몸이 무거워집니다... 큰일.ㅎㅎ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팅 & 디클릭 으로 응원드리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경제 관련 소식 잘 보고 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초코렛, 어께강패..
다 만들어 실사를 올려주시길 기대합니다.

저도 기대합니다. ㅋㅋㅋㅋ

저는 노출을 싫어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성님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턱걸이 잘 봤습니다.
응원하고 갑니다!

디클 링크 깨지거나 잘 못 되어 있지 않나요?
확인 부탁드릴게요.

앗! 확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대박 짜세봐!!
풀업바가 집에있다니!

자꾸 시키지 마세요. 형. 힘들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거꾸로 하는(?) 역도 같네요. 자세가.

그렇습니다. 역시 눈썰미가^^
등운동은 내 몸쪽으로 당기는 운동이라면 가슴운동이나 어깨운동은 몸에서 밖으로 밀어내는 운동입니다^^

여담으로 가슴과 어깨 운동을 할 때는 엄지손가락을 바(bar)아래로 잡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검을 쥘 때처럼요.
이유는 밀어내는 운동이기 때문에 엄지손가락을 턱걸이 운동처럼 바(bar)위로 잡으면 손목이 과도하게 접혀서 손목관절에 무리가 갈 수 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