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워마드 안하는 사람한테 워마드 내부 문제 말하는게 뭔 짓거린지 난 모르겠다.
너 내 블로그 관음충 같은데 지금까지 내 글들 봤으면 내가 커뮤니티 안한다는 것도 알테고 설사 모른다 할지라도 내가 쓰는 글들 보면 워마드랑은 스탠스가 다르다는걸 알텐데?
워마드는 터프고 난 쓰까다. 내가 워마드였다면 mtf, 게이에 대해 우호적인 글 쓰지도 않았을텐데 헛짓거리 하지 말고 다른데 가서 진실 요구나 해.

네 다음 쿵쾅쿵쾅 사랑받지못하는 사랑이 먼지 모르는 페미돼지

위니 너보다 예쁘고 날씬하니까 닥쳐, 하여튼 할말없으면 쿵쾅이야. 눈이 똥구멍에 달렸냐? 오랜만에 들어왔더니 개소리나 하고 있어.

여기 페미정신병자 하나 추가요 예쁘고 날씬 ㅋㅋㅋㅋ 외모 코르셋 벗자고 외치던게 느그들이 하던 말 아니냐??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42.15
ETH 3126.93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