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만만땅]맥딜리버리, 온 게 없는데 배달 완료?!

in #kr-food6 years ago (edited)

저는 맥도날드 정말 좋아하는데, 맥 딜리버리는 항상 좀... 불편함이 가득합니다!

배달 예상 시간도 항상 훌쩍 넘겨 버리고... 오늘 같은 경우 7시 55분(45분 소요) 예정이었는데,

결국 8시 14분에 도착했습니다... 예정 시간도 매우 늦었는데도 20분이나 더 늦은 것이죠;

그런데 문제는 지각 만이 아닙니다.

배달 완료라고 적힌 말도 안되는배달 상태입니다.

이거 거의 택배를 받은 적이 없는데 배송 완료 뜬 것 과 마찬가지죠.

맥도날드에 전화해보니, 배달이 나가면 언제 도착할지 모르니 완료 처리를 해버린다고 하네요.

그럴거면 "배달 중"이라는 과정이 왜 존재하는지 모르겠네요.

20180110_201900.jpg

드디어 왔습니다!! 짜증이 나지만... 그래도 맛난 맥날이 와서 행복했는데..

이게 웬걸...

20180110_202232.jpg

눅눅탱이가 와버렸습니다;; 형태도 찌그러져 있는데, 온도차로 생긴 수분을 다 먹어서;;

치킨이 튀김인지.. 빵인지 구분이 안될 정도로... 어후... ㅠㅠ 정말 최악이었습니다.

다들 먹으면서 살려고 먹는거지... 이랬습니다..

제가 맛난 음식을 좋아해서 그런지, 푸드파이터 기질이 있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맛 없는 걸 먹으면, 꼭 맛있는 걸 먹고 끝내고 싶어하는 그런... 알수없는 먹보의 마음이 있습니다...

이제 뭘 먹어서 맛난 행복감으로 마무리할지를 생각해봐야겠군요...


문제를 정리해 봅시다!

  1. 매장에서 배달 완료를 누르는 시스템 - 배달원이 눌러야 정확하지 않을까요?

  2. (배달 완료를 배달이 나가고 임의로 눌러버리면,) "배달 중"의 역할은 무엇인가요?

  3. 배송이 늦엇을 경우에 보상 시스템 - 맥 딜리버리가 제 때 오는 걸 보기가 힘듭니다ㅠㅠ

  4. 겨울이라는 계절 탓 혹은 정말 긴 배달 시간으로 눅눅해진 형태와 맛

Sort:  

요고요고 컴플레인 넣어보세요
전에 아는 후배도 소스때문에 컴플레인넣더라구요
다른 사람들도 피해볼수있으니 ㅠㅠ 눅눅한 버거라니 으으..ㅠㅠ

ㅠㅠ 후..... 너무 합니다... 겨울이라 수증기가 많이 생긴거 같긴한데... 어후...ㅠㅠ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번 넣어봐야겠네요-!

저도 예정 시간까지 도착도 안했는데 배송 상태는 완료 처리라고 되어있길래, 화나서 전화해서 컴플레인 넣어본 적 있습니다. 더 화났습니다.
직급까지 따져보진 않았지만 전화 받는 말투로는 매니져 급(?) 되는 직원인 것 같았는데, "시스템 상 늦을 것 같으면 미리 완료 처리하고 떠나기도 한다."라며 너무 당연한 듯이 말하더군요. 뭐 모든 지점이 그렇진 않겠지만...ㅠㅠ

하... 확실히 문제가 많은 시스템인 것 같습니다! 이런식으로 처리해 놓고서는 내부적으로 "배달시간 평균 OO분" 등- 수치적인 조작이 가능한 것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맥도날드는 정말 좋아하는데... 맥딜리버리는ㅠㅠ 담부터는 맘스터치를 배달하려 생각 중입니다ㅠㅠ

오늘도 여전히 글쏨씨가 좋으시네요. 잘보고 갑니다! 여행에 관한 글을 쓰고있습니다. 여행글을 좋아하시면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늅늅이다보니 제 눈엔 여행글보다 보팅봇 글이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ㅋㅋ 여행 매우 좋아하죠!! 팔로우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최근에 가입한 노래 포스팅 하는 뉴비입니다^^
흥미롭고 유익한 블로그 정말 잘 봤습니다ㅎㅎ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 뵐게요 ^_^

네~!! 놀러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37.73
ETH 2925.66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