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주방공개의날(버거 만들기 쿠킹클래스)&맥드라이브 아이스커피 무료!!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e4552 쭈니짱입니다
어제 술을 먹고 일찍 자서 그런지 오늘 다른 날과 틀리게 새벽6시30분에 일어났어요 그래서 심심해서 카카오톡 보고 있는데 맥도날드에서 여러가지 행사가 있어 같이 공유하면 좋을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22222.jpg

우선 어제는 맥드라이브 이용시 빅맥버거가 무료였는데 전 늦게 알아서 도전 포기해서 너무 아쉬웠어요.오늘은 **맥드라이 이용시 아이스커피M 무료 행사"를 5월 13일부터 5월 26일동안 한다고 하는데요 중요한건 바로 카카오톡에서 맥도날드 친구 추가해서 쿠폰받기를 눌러 쿠폰을 받으셔야 합니다 (일부 안되는 매장도 있으니 확인은 꼭 해보세요)

그리고 또 하나 ~ 초등학교 자녀가 있는 분이라면 한번 경험해 봐도 좋을 것 같은 맥도날드 주방 공개의 날! 일부 매장 한정 버거 만들기 쿠킹 클래스도 있어요 조건은 8세이상 누구나(단 13세 이하는 보호자 동반 필수)라고 되어 있습니다
일부 매장은 제외되니 참여하기 버튼 꼭 눌러서 매장 확인해 보시고 아이들과 햄버거를 직접 만들수 있는 기회를 가지면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W.jpg

저 같은 경우 저희 동네 근처에서 쿠킹클래스 지점이 있어 신청을 했는데 아쉽게도 첫째만 조건이 되어서 보호자 동반으로 신청하기 눌렀습니다
아무생각없이 카카오톡 보다 좋은 이벤트 발견 해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 아이와 함께 꼭 햄버거 만들기도 해보고 맥도날드 주방도 보고 싶네요 ^*^

저희 동네는 아직도 비가 옵니다 ~ 이런 날 뜨끈한 국물이 최고인데 너무 먹고 싶네요 즐거운 아침식사시간들 되시길 바랍니다.

Sort:  

일찍 일어나셨군요~ 오늘도 어제처럼 날이 좋지 않네요 푹 쉬세요~^^

오늘은 날씨가 좋네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오홋 주방공개의 날 ㅋㅋ 그런것도 하는군요!!
근데 전 예전에 맥도날드에서 알바했던 경험이..ㅋㅋㅋ
저같은 경험이 없으셨던 분들이라면, 너무 특별한 추억이 될것 같아요 ^^

저도 아이에게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서 신청해 보았답니다.

오 주방공개라니 평소모습이아닐듯하지만 궁금하네용

네 저도 궁금하고 맛있는 햄버거도 만들수도 있고 잼날 것 같아요

맥도널드 주방은 어떨까요?+..+

그쵸 너무 너무 궁금합니다 헤헤

주방공개라 ㅎㅎㅎ 업계 경쟁이 치열하기는 한가 보군요 ㅎㅎㅎ
세스코 왔다가고 막 준비하고 매장 점원들만 죽어나갈거 같은 ㅎㅎㅎ

그렇겠지요 직원분들이 진짜 고생할 것 같은 생각이 저도 듭니다

예전에 알바하면서 기계처럼 햄버거 만들었던 생각이 나네요ㅎㅎ
치즈버거에 케찹 많이 뿌리면 해장 좀 되는 거 같더라구요^^

아 그런 방법이 있군요 해장에 치즈버거에 케찹 ~ 꼭 기억해두겠습니다.

쿠킹클래스 재밌을거 같아요 ㅋㅋ 빅맥 저도 못먹었네요 ㅎㅎ 나중에 알았다는

빅맥 진짜 먹고 싶었는데 너무 늦게 알아버렸네요

맥도날드에서 여러가지 행사를 하네요 !1
아이에게 재미있는 추억이 될듯 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네 그런 것 같아요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남길수 있는 그런 이벤트 같아서 꼭 가서 해보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