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Kr-art습격] 예술은 가까이에 있다.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ang-doctor 입니다.
뻔뻔한 스티미언의 이번주 주제는 Kr-art를 습격하는것!!!
평소 예술쪽으론 전혀 관심이 없다보니 참으로 난감했습니다.
아트라니... 내가 아트관련 포스팅을 해야하다니...ㅜ.ㅜ
열심히 작품활동 하시는 작가님들에게 민폐가 아닐까?라고 잠시 생각했지만 뭐~~ 난 뻔뻔한 스티미언이니까~~ 할수있다!! 일단 구경부터 가즈아~~~

작가-@hanmily(연필소묘)
DQmNezwUMxY4G3cYuXhPgxQzVeo5ToW1EeJ2eauinRucgHg_1680x8400.jpg
출처-https://steemkr.com/kr/@hanmily/37smbp-love

둘러보다보니 눈에 띄는 그림이 보입니다. @hanmily님의 작품입니다.
꼭 우리아들을 그려놓은듯한 이그림!! 그래 이걸로 한번해보자.
그런데 무슨말을 써야할지... 난감합니다.
그림을 한참 노려봐도 쓸말이 생각이 안나네요.
작가님의 다른그림 이라도 한번 둘러보자.
뭔가 이야기가 나오겠지.. @hanmily님의 블로그를
찾아가 봤습니다.
그러나 내가생각 했던거완 다르게 일상글이 대분분이네요.
그렇습니다. 작품활동만 하는게 아닌거죠.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를 포스팅하며 마지막에
그림하나를 올려 놓으시더라구요.

작가-@hanmily(연필소묘)
DQmbP3RJQh3cnMJqcWhS7WBA6QF8JA3cLW8xhDNCskgR3yT_1680x8400.jpg
출처-https://steemkr.com/kr/@hanmily/6nr7n5

요런거... 귀엽죠? ^^

작가-@hanmily(연필소묘)
DQmRsbh85BFwi65AVavo9Ak4GwyeBU48gbwCzYk8hKjhYfW_1680x8400.jpg
출처-https://steemkr.com/kr/@hanmily/4g54mf

이그림도 재미있구요.
작품속에 인물들이 다~ 실제 존재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더 이쁘고 귀여운 사진들과 움짤들...
일상이야기와 함께 하루하루 육아일기를 쓰시듯 올려놓으신 포스팅들을 쭈~욱 읽다보니 저는 팬이 되어버렸어요.
아이들이 너무너무 이쁘고 사랑스러워 한참동안 포스팅을 읽어 내려갔습니다.
여러분들도 시간되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참 행복한 가정의 모습이 재미있게 그려져 있습니다.

작가-@hanmily(연필소묘)
DQmQrgpo4M3hHMQTbgxxkXwSTJJmn279HJYWBFVd4MxgCH6_1680x8400.jpg
출처-https://steemkr.com/kr/@hanmily/3wfgjd

포스팅의 남자주인공 이라 볼수있는 분입니다.
음식을 좀 과격하게 드시는 경향이 있어요.

작가-@hanmily(연필소묘)
DQmVaYcLccf4dbQWZRvPvoKwjTf94H5xe3zKpSyDAh4hyc4-1.jpg
출처-https://steemkr.com/kr/@hanmily/5bcmym

이분은 여자주인공 입니다.
남자 주인공과 많은 다툼을 하시는데
아직 까지는 항상 지는것 같아요.

앞으로도 이두분의 좌충우돌 성장기가 기대됩니다.
이번 Kr-art습격 포스팅을 하다가 뜻밖의 선물을 받았네요.

작가-@hanmily(연필소묘)
DQmd8hh66WDRazfemeQpgVKoANgnA3iPFW2pwukaBc1USpK-1.jpg
출처-https://steemkr.com/kr/@hanmily/8ncdz

아름다운 두분 가정에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hanmily님 제가 이번에 포스팅을 하나 했습니다.
작가님 그림에 관련해 포스팅을 하였는데...
작가님의 의견을 물어보지 않고 무단으로 사진을 게시하였습니다.
읽어보시고 사진 사용여부에 관해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용을 원하지 않으시면 당장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전에 양해를 구하지 않고 무단으로 사용한점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안녕하세요
@hanmily 작가님께서는 컨텐츠 재생산에 동의를 해주신 작가님입니다. 이는 그림이 단순히 소비하고 사라지는 것을 방지하고, 작가님들의 그림을 소개하기 위한 합의입니다.

그림 소개 해주시는 것은 괜찮습니다만 르바 미술관 포스팅에 소개가 된 것처럼 작가/작품명/출처를 정확히 남겨주셔야 합니다. 따라서 그림마다 작가님과 출처를 꼭 달아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 감상평 감사합니다.

tip!

Hi @jang-doctor!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from @rbaggo!

@rbaggo wrote lately about: [Art Carving 푸드 스타일링] 사과 1개로 거북이 만드는 법 Feel free to follow @rbaggo if you like it :)

ㅎㅎ안녕하세요. 많은 금손작가님들이 아닌 평범한 주부인 저의 블로그에 방문하셔서 이렇게 리뷰를 작성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림은 포스팅에 사용하셔도 무관하지만 저희 집 한남매 사진은 살짝쿵 삭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성스러운 포스팅에 제 그림으로 채워주셔서, 부족한 저를 언급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인사드리고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네~ 사진은 살짝쿵 삭제하였습니다~
^^
사전에 동의를 구하지 못하고 올린것은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사전 동의를 하고 글을 올려야 됨이 맞습니다. 신고 당하실수 있고.. 보통의 다른 분들의 글을 인용하여 소개할때는 보상을 없애는 디클라인을 하고 포스팅을 하기도하고 본글의 보상을 저자에게 지원하는 형태로 많이 합니다. 스팀잇의 행위들이 보상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저작권에 관한 행위들을 할때 신중해지실 필요가 있습니다. 다음번에는 참고하시는게 좋을듯 해서 글을 남겨봅니다.

네~~ 저도 이런건 처음이라 사전에 동의를 구해야하나? 생각은 하였는데 미리 정해놓고 쓴포스팅이 아니라 글을써놓고 작가님의 의중을 여쭈게 되었네요.
다음부터는 좀더 신중히 포스팅 할수있도록 하겠습니다. 조언 감사드립니다.

안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hanmily 작가님께서는 컨텐츠 재생산에 동의를 해주신 작가님입니다. 그림 소개 해주시는 것은 괜찮습니다만 르바 미술관 포스팅에 소개가 된 것처럼 작가/작품명/출처를 정확히 남겨주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작품 잘보고 갑니다..ㅎㅎ 세상억울과 티비노예는 저희집인줄 알았어요...ㅎㅎㅎ

^^ 작가님 블러그 가보시면 더 공감하실겁니다.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많더라구요^^

저의 어렸을때가 생각나는 그림이네요~ㅎㅎ

우리 모두의 어렸을적 모습이지 않을까 합니다.^^

사랑스러운 가족이네요... 그리고 여자 주인공 분의 포스 작렬하는 맘마 병나발(?)에는 가히... 박수만 나옵니다...

^^ 네~ 두 주인공 모두 포스가 장난아닙니다.
꼭 한번 방문하셔서 포스팅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어릴 때 엄마한테 혼났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진짜 많이 혼났었는데ㅋ
좋은 작품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어릴적엔 무진장 맞고 컸습니다.
개구장이 였거든요^^
작가님 블로그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그림들이 하나같이 공감되네요!! 세상억울ㅋㅋ TV노예 ㅋㅋㅋ 아이들 밥먹일때도 참 전쟁이잖아요 모든 엄마와 아빠들이 공감할 그림같아요~~^^

TV노예는 모든 엄마아빠들이 공감할만한 작품이죠.^^

어머 이렇게 그림이ㅋㅋ제 스타일이신 분이계셨네요 저도ㅠ 얼른 아트습격 포스팅해야겠써요
뻔뻔한 식구들 화이팅이예요

^^ 뻔뻔한 식구들 화이팅~~~
언능 아트습격 하셔요. 저도 응원가겠습니다~

아.. 그림도 이쁘네요..
위의 댓글중에 저랑 같은 고민을 하셨었네요.. (포스팅 관련)
저도 신중하고 또 신중해야 할 듯 하네요

네... 저도 처음이라 작가님에게 실수를 했어요.^^;
포스팅하실때 사전에 작가님 동의구하시고 하시는게 좋을듯해요.

이런 일상 그림은 가서 꼭 봐야지요.
스토리가 있는 그림 너무 좋아요~

네~ 블로그 가셔서 둘러보시면 행복해지실 겁니다.
그림 사진 뭐하나 놓칠수가 없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121.36
ETH 3004.20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