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일요일, 제주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  Morning Letter  」


| from Jeju 07152018 |



01. 7월 15일

PNG 이미지.png

안녕, 형들? 아론이야.
bitmoji라고 아바타를 만들어주는 앱이 있어서 하나 만들어봤어. 사진을 찍으면 그 사진을 토대로 아바타가 딱 나오는데 마음에 안드는 부분만 조금 더 손질하면 되더라고. 서양 앱이라 모든 사람이 서양 사람처럼 나온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삼숑에알이모지보다 더 비슷하게 나오는 것 같다.

IMG_6264.JPG

오늘도 아침부터 28도야. 한낮이 되면 곧 30도를 훌쩍 넘을 것 같은데. 그래도 요즘 밖에 나가질 못해서 더운지도 모르고 살아. 일이 너무 바빠서 집에만 있으니 올릴 수 있는 풍경 사진이 한정되는구나. 많이 벌 수 있어서 좋기도 하고, 노들어 올 때 물 저으라고 하는데 사람 마음이 그렇지가 않잖아? 나도 나가서 놀고 싶고, 바다에도 풍덩 빠지고 싶고... 그래도 요즘은 그게 참 어렵네. 이 여름에 땀 흘린 보람이 언젠가 돌아오겠지?


maxresdefault.jpg

- 내년엔 2년 예정으로
- 얘가 나온다지
- 무려 1/2 스케일
- 한 1m 되려나?
- 뭐가 자꾸 나와서
- '내 맘을 흔드는 건데'
- 내년에 엑스윙 나온다는 소문도 있는데




즐거운 휴일 보내고

오늘도

해피 스팀 라이프


01.jpg
Thanks @mipha

from @aaron2020jeju, 2018, Jeju

Editorial Design by @kyunga
Sort:  

KakaoTalk_20180714_213552843.png
_________________나도 만들었어.ㅎㅎㅎ

왜 벗었어? ㅋㅋㅋㅋ

여름이라...ㅎㅎ

형도 짧은 머리를 고수하는구나 ㅎ

고수의 향기가 느껴진다.

bitmoji-20180715091023.png

ㅎㅎㅎ 오홋

벌수있을때 바짝 벌어야지.ㅎㅎ
비트모지 좋다.ㅋㅋ

형도 만들어 ㅎㅎ

그래봐야겠다.ㅋㅋ

앱이 형의 외모를 다 표현을 못하넹 ㅋㅋㅋ

엄청 미화된건데 헐헐 ㅠㅠ

아론형 힘들어도 좀 만 참어 내년에 저놈들 살려면 바짝 벌어야지 ㅎ
그래도 좀 쉬엄쉬엄해 몸상해~

아.. 꼭 그런 의미는 아니었는데... 바짝 벌어야겠구나 ㅎㅎㅎ

나도 그 어플 써봐야징 ㅋㅋㅋㅋ

어차피 우디가 나올 거야 ㅋㅋㅋㅋㅋ

해봤는데 우디 안닮았어 ㅋㅋ 나를 닮았는지는 좀 애매해 ㅋㅋ 모르겠네 ㅋㅋㅋㅋㅋㅋㅋ 중요한건 얼굴형은 비슷하다는점 ㅋㅋㅋ
길고 각진얼굴 ㅋㅋ

일단 사진을 찍어서 틀을 만든 다음 세부는 직접 수정해 ㅎㅎ

오오 저 어플 깔아봐야겠다 ㅋㅋ

ㅇㅇ 형도 만들어봐 ㅎㅎ

머하는 짓이야 ㅋㅋㅋㅋ 아바타라고 진짜 아바타를 만들면 어떡해 ㅋ

ㅋㅋㅋㅋ 나랑 비슷하게 안돼서 정신상태랑 비슷하게 뀨~~

ㅋㅋㅋ 동양인을 위한 버전도나오면 좋겠다 .아바타 어플 ㅋㅋ형도 즐주말 ~~~

샴숑에알이모지 ㅋㅋㅋㅋㅋㅋ 언제봐도 어색한 그것

감기약 기운에 헤롱대면서 일하려니 죽을맛 ㅠㅠ

여름감기라니.. 얼른 쾌차해!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