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하기 싫은 사람.

in #kr-gazua6 years ago

이기적인 것이 당연하다 여기는 사람.

둘이 말하고 있는데 자꾸만 끼어드는사람.

말귀를 못말아 듣는 사람.

내가 말하고 있는데 짤라먹는 사람.

같은말을 서너번씩 얘기해 줘야 이해하는 사람.

은유법,도치법,대유법. 등이 섞인대화가 불가한사람.

현실만이 중요한 사람.

충고를 간섭이라 생각하는 사람.

자신에게 관대한 사람.

이해를 구하지도 바라지도 않는사람.

술친구가 아니면 친구가 없는 사람.

오늘도 독백처럼 남겨본다.

Sort:  

접니다. 고치는 중입니다.

하하하 맞습니다. 열심히 고치는 중입니다.

쿨럭... 저는 이런 사람이 아닌지 한번 다시 되새겨 봐야겠습니다...
선배님 더우신데 잘 계시죠~? 깜지도 잘 있나 모르겠습니다..^^

덕분에 아주 잘 지낸다능~~

저는 저런사람이 아닌가 뒤돌아보게 됩니다!!

극히 제 개인적인 성향이긴 하지만 저모든걸 다 갖추긴 어려울듯 한데 이글에 댓글 내용으로만 봐도 아닌듯 ^^

이런분들은 요즘 거의 전부라고생각합니다 국회 특할비를보면

아핫 ㅋㅋㅋ 그들은 더 많은것들을 갖춘자들이지 ㅎㅎ

저는 아닌거 같습니다 ㅎㅎ
세상엔 이런사람 저런사람 참 다양허게 있는거 같아요 다~~ 내맘같지않구...

저걸 다 갖춘 사람 참 드문데....
그래서 상대 않할라구 푸핫!

그려 상대하지마 ㅋㅋ
굿데이~~^^

저런사람이 안되야지!!

ㅎㅎㅎㅎ 되기가 얼마나 어려운데 ㅎㅎ

절대 아닐꺼라 확신 됨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618.64
ETH 3009.45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