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감성따위 잠시 집어치우고 1000팔로워 이벤트

in #kr-gazua6 years ago

요즘 네놈 요가하니까, 유연한 뚱..아니고 유연한 @kyunga 그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저 경아님 안티 아닙니다.

Sort:  

유연한 뚱보...ㅋㅋㅋㅋ 요새 바지 터져나가기 직전임ㅋㅋㅋㅋ
고양이 처리 감사ㅋㅋㅋㅋㅋㅋㅋㅋ

엉짱으로 그려줬오 왼쪽 아래 그림 방댕이가 포인트지

와 디테일..ㅋㅋㅋ 비욘세급인데?ㅋㅋㅋ 감사ㅋㅋㅋㅋ

근데 가운데 그림에까지 고양이가 필요할 정도로 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겨울동안 자랐던 그것들이 혹시나 보일까바 에티켓포인트로 그린거얔ㅋㅋㅋㅋㅋ 겨를 그 정도로 기르지 않아

ㅋㅋㅋㅋㅋㅋㅋ 상상의 나래를 펼쳐주는 고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은 자유니까! >_< 다시말하지만 나 안티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 겨

아이돌도 겨관리는 필수! 데헷

아~ 퀄리티 좋다~ ㅎㅎㅎ

헷 칭찬받았다 감사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프사속 깽이 아니라 전혀 새로운 인물인뎈ㅋㅋㅋㅋ

너무 내가 현실의 깽을 표현했나 ㅋㅋㅋㅋㅋㅋ왼쪽 아래가 가장 깽이랑 흡사하지

ㅇㅏ 퀄리티 짱!!

ㅋㅋㅋㅋㅋㅋㅋ혼자 끅끅거리면서 그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이 딱 제스타일입니다!! 1등각!

와 장난 아니다~~
아무도 도전을 못할거 같은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345.08
ETH 2986.57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