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하늘둥절!
(소곤소곤)찡여사님 포스팅이 많은 편(?)이라 제가 제목 보고 포스팅을 읽는 편인 것을 눈치채셨나봐요. ㅎㅎㅎ

마 내가 포스팅 많타캐가 찾아보니
300개정도 포스팅했네
조만간 벤티 따라잡겠다ㅋㅋㅋ

그러니깐.... 왜 제목에 내 이름을 넣었냐고~ (여기 가즈아다?)
딴 소리 하지 말고... ㅋㅋㅋ

사랑하니까👍

.......................................................... 이 단어에는... 그 어떤 변명도, 그 어떤 설명도...
그 어떤 말이 필요없지요. 단 한마디로 모든 것이 이해되고, 모든 것이 설명되는 마법의 단어.

ㅠㅠ 감동... 오늘 왜 이렇게 이웃님들이 다 감동 주는 말씀들을 하시지요? ㅠㅠ

아니
나말고도 또 다른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구요?
누구죠?
당장 하늘님 받은 댓글을 낱낱히 파헤쳐 보도록 하죠ㅋㅋㅋ

아니, 이 시츄에이션은 뭐죠? 갑자기 질투의 화신이 되셨나요?
다른 분들은 사랑한다는 말 안했어요. 그냥 다른 말씀과 마음 씀씀이로 감동을 주셨지요.

그 질투를 당장 거두시지요.

아, 근데 제가 왜 이러고 있지요? ㅡ.ㅡa 왜 변명을 하고 있죠? ㅡ.ㅡa

그 이유는 바로
사랑하니까😏

잊으셨나여
저는 사랑방 찡여사입니다ㅋㅋㅋㅈ

하늘님 의문의 1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집 주소 안알려준다고 지금 찡여사님이 저러는 겁니다. ㅋㅋㅋ

아닙니다ㅋㅋㅋㅋㅋㅋㅋ

아니긴 뭐가 아닙니까? 댓글 시간 순으로 봐도 그거고, 하는 행동도 그건데~ ㅋㅋㅋㅋㅋ

어허~~~~~거참
오늘따라 댓글이
언사가 거치네여ㅋㅋ에헤이

오랜만에 이 야심한 밤에 수다 떠니깐 만감이 교차하면서도 좀 그렇네요.
암튼 주소는 안됩니다. ㅋㅋㅋ

주소 저도 이제 안궁금합니다 ㅋㅋㅋㅋ
일단 하늘님 프사와 필사가
해야할일 List에 추가되있어서
음ㅋㅋ
아 ㅋㅋㅋㅋ근데
비행기그림이라닠ㅋㅋㅋㅋ
필사할때 같이 진행하도록 하죸

저 근데 진짜 너무ㅠㅠ무성의하게 그리면 화내실건가요 ㅋㅋㅋ도담랄라님은 컨셉사진이라도 주셨거든요ㅋㅋ
대문은 아니라니 다행인데 제 그림을 프사설정 안하고 그냥 갖고만 있겠다는거 맞죠?
그럼 좀 덜 부담될거같아요
막 장난스럽게ㅋㅋ막 그릴수있을거같아여

여기서 므하노
ㅋㅋ잠오는데 댓글단다꼬
쨔증쨔증내더니
요기서 므하너

마 내가 일부러 제목은 ㅋㅋ그리 지었다이가
안그러면 댓글도 안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046.04
ETH 2997.94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