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gazua] 형아들 우리 여행 다음 나라 좀 정해줘!

in #kr-gazua6 years ago

헝가리 추천할것같아.
내가 가본동유럽중에 젤 좋아했던 곳이라서,
너무짧게 다녀와서 아쉬움이남아서 나 대신에
더 오랫동안 머물러서 잼난얘기 많이 해줬으면 좋겠어...

난 독일에서 헝가리까지 운전해서 다녀왔었거든..
그래서 너무피곤해서 ㅋㅋ 휴가기간에 다녀온거라..

좋은여행 계속 되길바랄게!!!

Sort:  

헝가리도 많이들 추천하는 것 같아. 근데 유럽은 비자때문에 아무래도 한 곳에 오래있는건 못할 듯 싶어 ㅜㅜㅜ 그리고 지금 국제운전면허증이 만료가되서 ㅋㅋㅋ 해외에서 운전은 못할 것 같아! 그래도 추천 고마워 형!!
by효밥

아쉽다 ㅠㅠ 아우토반을 달려보기를 바랬는데 ㅠㅠ ㅋㅋ
내가 그때는 차를 무지좋아했었거든! 조심히 여행하길바래!!

독일에서 헝가리까지 운전해서 다녀왔다고?? 형... 살아있어? 덜덜덜 by 키만

내가 미쳤었지..ㅋㅋㅋㅋㅋㅋ
그땐 젊었었거든....ㅎㅎㅎ

우리도 20대였다면 형처럼 광란의 질주를 했을텐데, 지금 그렇게 했다가는 무면허에 쇠고랑 찰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다들 유럽 자동차 캠핑 여행 많이하던데 아쉽긴 하다ㅠㅠ 형의 미친 과거 스토리 잘 들었어 ㅋㅋㅋㅋ by 키만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732.43
ETH 3135.7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