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컷 유튜브로 배우기 결심!! ^^;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20180421_122241.jpg

[kr-gazua] 안녕~ 다크호스야! 내가 군대에서 머리 잘라주고 첫째 5년째 머리 잘라주고 있는데... 그동안 누구한테 배운적이 없어서 그냥 잘랐는데 이제 좀 제대로 배워야겠어.(실제 머리 자른 사진 첨부해^^)

내가 스팀잇에 올린 아이 머리 자른 내용을 보여주고 강습을 받으려고 물어보니 원래 속성으로 배우는게 기본5회인데... 난 바리깡은 안배워도 되고 가위질만 하면되니까 강습 2회만 배우면 상고 머리랑 투블럭은 자를수 있다고 하더라고...^^;

그말에 자신감을 얻고 그냥 유튜브로 배우기로 결심했어! 조금전 영상들을 보니 자르는 방법들을 자세히 소개해 줘서 어렵지 않을것 같아ㅋㅋㅋ

다음달에 기존과 비교해서 실력이 얼마나 늘었나 올려볼께~ 5년 전에 유튜브로 미리 배워뒀으면 좋았을텐데...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까 잘 배워볼께!

새로운걸 배운다는건 도전이니 형들도 응원해줘~ ^^

Sort:  

군대에서 깍새였는데 머리 자르는거 크게 안어려울거에요 ㅋㅋ 저도 그냥 투블럭 집에서 자르고 상한머리만 대충 치면 정리 잘 되더라구요~

(가즈아)바리깡은 괜찮은데... 가위질이 안되서 ㅡ.ㅡ; 유튜브 보니 머리 자르는 요령이 있더라고... 가위질은 박스 모양으로~ 동영상 보니 투블럭도 할만할것 같아^^,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머리에 대해 잘봤습니다.행복은 내가 찾는 것이란 것이 기억에 남네요. 이렇게 또 하나 찾아갑니다~

[가즈아는 반말] 행복은 내가 찾는다. 좋은말이네! 난 아이 머리 잘라줄때 행복해^^

배우지 않아도 될 것 같던데
전에도 봤는데 넘 잘 자르던데...

아냐 바리깡은 어느정도 하는데 가위질을 못해 ㅋㅋㅋ 이번에 투블럭도 시도했다가 실패했어~ 다음달에 향상된 실력 보여줄께^^

와 형좀 멋있는듯ㅋㅋㅋ 아들 미영실비 굳었네 울 아들마리좀 해주라 넘 빨리 길어서 문제임ㅋㅋㅋ

가까운데 살면 공짜로 깍아줄 순 있는데 ㅋㅋㅋ 5만원짜리 바리깡 사서 6년째 잘 쓰고 있어~ 기술을 좀더 연마해서 몇년 더 깍아주고 싶어 ㅋㅋㅋ

대단해 형 능력자야 👍👍

고마워~ 미용 기술도 배워두면 쓸만할텐데... 난 요리도 배우고 싶어 ㅎㅎㅎ

와 멋진데 형... 나도 군대있을때 우리 중대에서 일과후에 깍새였는데... ㅎㅎㅎ

그럼 형도 도전해봐~ 유튜브에 영상 많이 있더라고^^;

와아~~ 멋지다! 사진보니까 잘자른것같은데?! ㅎㅎ
다음달에 얼마나 늘었는지도 기대된다 화이팅!!

배운적은 없지만 군대에서 수백번은 잘라봐서 바리깡 기본은돼... 문제는 가위질을 배운적이 없어서 긴머리를 예쁘게 못 자르지 ^^;

대단해~ 형! 아이키우면서 머리자르기 쉽게봤는데 결코 만만하지 않았는데~~

유튜브 보고 스킬 배우면 매달 잘라줄꺼야~ 아이도 유튜브 보고 싶어서 매달 자르고 싶을꺼야 ㅋㅋㅋ

이렇게 미용사로 전직하는것인가.ㅋㅋㅋ
힘내 홀스형~

지금 전직하면 머리는 못자르고 머리만 감겨주다 그만둘것 같아 ㅋㅋㅋ

그렇다면 이왕 이렇게 된거 머리 감겨주는 장인으로 거듭나자.ㅋㅋㅋ

그걸로 우리 4식구 잘 살아갈 수 있을까?? 밤에 잠 안자고 알바해야할것 같은데...ㅋㅋㅋ

어험. 무리무리~현재일에 충실하자.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