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 글을 쓰면 지키려고 노력하게된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형들 안녕~ 좋은아빠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다크호스야! 어젠 낮에 영화를 보고 오랜만에 아이들과 열심히 놀아줬어.

요즘 더워서 집에서 잘 못놀아 주고 매미 잡거나 욕조에서 물놀이가 다였는데 어젠 간만에 많이 놀아줬어.

  1. 블록놀이: 이건 통큰 블록 2개와 구슬굴리는 블럭 1개가 합쳐진 블록이야. 주로 블록은 내가 만들긴 했지만 아이들과 함께 만드는 블록놀이는 참 좋은것 같아.

  1. 얼음깨기: 이건 얼음깨기 보드게임인데 얼음 모양을 망치로 깨는 놀이야. 위에 펭귄이 떨어지면 지는 게임인데... 펭귄 균형이 잘 안잡혀서 너무 잘 떨어져 ㅋㅋㅋ

  1. 딱지치기: 이건 요괴워치 딱지치기야! 옆에 왕딱지는 시끄러워서 못하고 작은 딱지만 첫째랑 놀아줬어. 딱지치기 좀 하다보면 팔아프고 은근 힘든것 같아 ㅋㅋㅋ

  2. 책 읽기: 책은 거의 매일 읽어주지만 그제도 못읽고 어제는 시간이 남아서 3권이나 읽어줬넹... 어린이집 독서장이 있어서 약간 강제성으로 매일 읽어줘야해 ㅋㅋ

스팀잇하면서 컨셉을 좋은아빠로 잡았더니 아이들에게 더 잘하려고 노력하게 되는것 같아서 참 좋은것 같아.

형들도 뭘하고 싶거나 되고 싶은게 있다면 스팀잇에 글 쓰면서 노력해봐! 글을 쓰고나면 지키려고 노력하게 되는것 같아 ^^;

Sort:  

스팀잇이 점 점 좋은 아빠로 변화시켜주네 ㅎ
충분히 좋은 아빠지만 ㅋ

맞아~ 스팀잇에 글쓰면서 점점 더 좋은아빠로 변화 되고 있는것 같아 ^^;

스팀잇이 아이와의 시간도 가지게 해주고 좋은 것 같아!
우리 2호는 왕딱지로 하기를 강력히 원해서 할때마다 소리도 크고 팔도 아프고 ㅠ.ㅠ

아~ 왕딱지는 나도 팔아퍼서 왠만하면 안할려고해
... 아랫집 핑계대면서 작은딱지로 주로하는데 힘도 덜들고 편해^^

내 컨셉은 몇번 변한거 같아 ㅎㅎㅎㅎ

그래? 컨셉은 내맘대로 계속 바꿀수 있는거지 ㅋㅋㅋ

난 스팀잇 한다고 나쁜 아빠 되어 가는 것 같애.ㅠ.ㅠ

아이고... 형 적당히 시간 투자해 ㅠㅠ 스팀잇은 언제든 다시 할 수 있지만... 아이들과 함께하는 지금 이 순간은 다시 오지 않아...

진짜 그런게 좀 있는 듯 해 형!!
지킬려고 하는 변화할려고 하는...

글을 쓰면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것 같아^^

얼음깨기 끌린다
좋은 아빠 멋져!!

처음엔 재밌는데... 얼음 끼우는데 1분 이상 걸리고 깨는건 금방이야. 계속 끼워주는거 귀찮아 ㅋㅋㅋ

내 피규어들도 보여줘.ㅎㅎㅎ

애들에겐 형의 비싼 피규어를 보면 사달라고 할지도 몰라... 그리고 사준다고 해도 보관이 아니라 그냥 1000원짜리 뽑기에서 나온 장난감처럼 막 가지고 놀꺼야 ㅋㅋㅋ

아.. 그렇겠다.ㅋㅋㅋ

말보다 글로 남기면 아무래도 지키게 되지...열심히 쓰~~~

ㅇㅇ 앞으로도 열심히 쓰면서 좋은아빠가 되야지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