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즈아] 폭염에 푹푹 찌내;; 더위 조심들 해!!

in #kr-gazua6 years ago

파치형아를 힘들게 한 일은 잘 해결된 거야?
부서 이동...그거 맞지?
아이들은 물놀이 하나면 여름 끝인 것 같아
난 여름이 넘 싫은데..;;
이번주도 화이팅!

Sort:  

부서이동은 못시키겠다는 팀장의 강한의지로 그냥 잔류하게 되었어
우선은 마음 다시 잡고 해야지 별수없네(이와중에 아내님은 공장잡부 일 해도 괜찮으니 스트레스 받지말고 하고싶은거 하래... 근데 나는 공장잡부가 더 싫은데...ㅋㅋㅋㅋㅋ)
근처 계곡에서 가족밋업해도 잼있을듯?ㅎㅎ

ㅎㅎ 파치는 결혼을 참 잘한 듯!!!
더위 좀 한풀 꺾이면 만나자
요즘은 너무 더워~ㅠ

나 진짜 망나니였는대 결혼하고 사람된듯 ㅋㅋㅋㅋ
내일 초복인데 몸보신 잘하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179.00
ETH 2969.1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