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앜ㅋㅋㅋㅋ
못 봤어 못 봤어 못 봤어! ㅋㅋㅋㅋㅋㅋ
저때 안 다가가길 잘했넼ㅋㅋㅋㅋㅋㅋㅋ

달려가다 카운터로 명치맞음 저세상갈수도있는 저세상킥임.ㅋㅋㅋㅋ
내가 연습경기때 맞고 조상님들 뵜던 경험으로 말하는것야!

오-!! 내일 관장님께 시범 보여 달라 해야겠다! 그런 기술은 연마 해야해!!!
ㅋㅋㅋ 앞으로 조상님킥이라고 별명 붙여야겠닼ㅋㅋ

만약 남편이 맞음 살아있는것에 감사함을느끼며 뽀뽀할수도 있어.

오늘 프론트킥 배움! ㅋㅋㅋ
이제 연마만이 공격할 길이다! ㅋㅋㅋ

매우 단순한 동작이지만 끊임없이 연마하면 이소룡 3센치 펀치만한 스피드와 파괴력을 낼수있..... 내가 살수를 가르쳤구나.....ㅋㅋㅋㅋ돌이킬수없는 강을건넜으니 최후의 필살기는 위기상황에만써 ㅋㅋㅋㅋㅋㅋ

프론트킥이 멀리서 날리기 좋다며?
일단 우리 부부는 서로 떨어져 있으니 킥과 펀치보다 사용하기 좋은 기술이야. 최선을 다해 연마할게! @dropthebeat 너는 정말 좋은 친구야 ;)

프론트킥은 상대를 멀리 밀쳐내는것과 견제와 카운터와 뭐 기타등등 쓰기나름이짘ㅋㅋ자신만의 프론트킥을 완성하길 바래!! 화이팅~굿프렌!!!!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2
JST 0.030
BTC 69407.16
ETH 3676.45
USDT 1.00
SBD 3.26